요즘 아침, 저녁으로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가을 향수를 사고 싶은 마음이 생겼습니다.
가을에는 옷과 마찬가지로 향도 분위기에 맞게 바꿔줘야 감성적이겠죠?
특히 이번 가을에는 좀 더 특별한 것을 찾고 싶어서 여러 브랜드를 둘러보던 중 새롭게 선보이는 산타마리아 노벨라 향수가 눈길을 끌었습니다.
두 가지 타입으로 출시된 이번 신제품은 세련된 우디한 매력을 지닌 퀘르시아 오 드 퍼퓸(Quercia Eau de Parfum)이다.
순수한 물에 꽃향기가 더해진 아쿠아 오 드 퍼퓸입니다.
산타마리아 노벨라 ‘아쿠아 오 드 퍼퓸’은 이름 그대로 순수함의 상징인 물을 완벽하게 표현한 은은한 플로럴 아쿠아 향입니다.
메디치 가든의 그로타 디 애니멀리(Grotta di Animali) 분수에서 영감을 받아 맑은 물과 꽃의 조화로운 향을 담았다고 합니다!
잔잔한 물소리와 함께 분수에 연꽃이 떠 있고, 그 주위에 흩날리는 프리지어 향이 상쾌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탑 노트: 페어 미들 노트: 프리지아, 로터스 베이스 노트: 머스크
상쾌한 물향과 연꽃, 프리지아의 은은한 꽃향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집니다.
눈을 감고 향기를 맡으면, 고요한 정원에 잔잔히 흐르는 물소리가 들리고, 그 주변에 꽃이 피어나는 모습을 상상해 보는 것 같나요?
첫 향은 배의 달콤함이 퍼지면서 과즙이 터지는 듯한 느낌이었습니다.
이 달콤함은 프리지아의 우아하고 은은한 플로럴 향과 빠르게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은은한 플로랄 아쿠아 향으로 부드럽게 변합니다.
상큼하면서도 섬세한 느낌이 너무 좋았어요!
시간이 지날수록 잔잔하고 포근한 머스크 향이 남아 따뜻함과 부드러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습니다.
이게 정말 큰 매력 포인트인 것 같아요.
아쿠아틱 플로럴 향이라 계절에 관계없이 사계절 사용이 가능하며, 남성, 여성 모두에게 잘 어울리는 추천 뉴트럴 가을 향수입니다.
마치 책을 사는 듯한 느낌을 주는 포장과 고급스러운 보틀이 선물로도 좋을 것 같았어요.
산타마리아 노벨라 향수 중 프리지아를 좋아하는데, 좀 더 독특하면서도 달콤한 향이 지속되는 것 같아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작품이 될 것 같아요 . 은은한 향기가 옷과 피부에 남아 하루 종일 기분을 좋게 만들어줍니다.
뭉침없이 하루종일 은은하게 지속되는 점이 확실히 마음에 들었어요!
은은한 플로럴 노트 덕분에 특별한 날에도 잘 어울릴 것 같아요. 저처럼 시원하고 깨끗한 향을 좋아하는 분들은 이번 가을 향수에 푹 빠질 것 같아요!
하 흔하지 않은 니치 향수라서 더욱 매력적인 느낌이에요. 아쿠아 향도 너무 좋은데 함께 출시된 퀘르시아도 궁금하네요!
맑은 우디 향이라고 해서 늦가을에 잘 어울리는 향수인 것 같아요.
오늘 소개해드린 새로운 산타마리아 노벨라 향수는 전국 백화점과 공식 온라인몰 SIVILLAGE, 카카오선물하기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보실 수 있으니, 새로운 향수를 찾고 계시거나 선물로 드릴 향수를 고민하고 계시다면 , 꼭 테스트해 보세요. !
50m NAVER Corp.자세히 보기 /OpenStreetMap 지도 데이터x NAVER Corp. /OpenStreetMap Map Controller Legend Real Estate Street 읍,면,동시,군,구시가지,도
현대백화점 더현대서울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더현대서울 예약
또한, 10월 22일부터 27일까지 더현대서울에서 팝업이 열린다고 하니, 산타마리아 노벨라의 아쿠아와 퀘르시아 향이 궁금하신 분들은 방문을 추천드려요!
제품을 소개하면서 산타마리아 노벨라로부터 제품비와 원고료를 받았음을 명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