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탭 A8 WIFI 사양과 사양, 사이즈를 확인해보세요. 실제 사용해보면 어떨까요? 2021년 출시된 갤럭시탭A8은 30만원대의 가격으로 가성비 태블릿PC 중 하나로 자리매김한 제품 중 하나다.
현재 갤럭시탭 A9 시리즈 출시와 함께 삼성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온라인 쇼핑몰에서 단독 구매도 가능하다.
오늘은 스펙정보를 바탕으로 어떤 상황에 사용하면 좋은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갤럭시 탭 A8 WIFI 사양은 어떻게 되나요?
갤럭시 탭 A8 WIFI 모델의 사양을 살펴보면 10.5인치 FHD 1920×1200 디스플레이와 주사율 60hz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용량은 64GB, RAM은 4GB, 배터리는 7,040mAh로 꽤 높은 용량을 자랑한다.
가장 중요한 칩셋은 UNISOC Tiger T618로 모바일 측면에서는 Galaxy S8과 동일하며 동일한 태블릿 라인에서는 S6Lite 모델과 비슷한 성능을 보여줍니다.
색상 면에서는 그레이와 실버라는 보급형 태블릿 라인업의 색상을 그대로 유지하고 있다.
최근 출시된 갤럭시 탭 A9 플러스는 실버와 그래파이트 색상이 다소 유사하고, 디자인도 큰 차이 없이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카메라는 전면 500만 화소, 후면 800만 화소 카메라를 탑재했다.
전면 카메라는 간단한 화상회의나 영상 통화에는 충분하고, 후면 카메라는 이미지나 책을 찍어 스캔할 수 있으나 확대하면 도트 현상이 보이고 인물이나 풍경 촬영에는 적합하지 않다.
. 다소 아쉬운 사양입니다.
하지만 갤럭시탭 A8 WIFI의 장점은 외장형 마이크로SD카드를 지원한다는 점으로, 다운받은 영상을 보거나 파일을 저장하는데 꽤 유용하다고 볼 수 있다.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갤럭시탭 A8 WIFI의 단점은 신제품으로 구매시 최근 출시된 A9 플러스와 거의 비슷한 가격으로 구매해야 하기 때문에 메리트가 없고, 무엇보다 가성비를 보기 어렵다는 점이다.
60hz의 새로 고침 빈도로 부드러운 UI. 그것은. 게다가 최대 밝기가 400니트 미만이기 때문에 S 시리즈나 아이패드에 비해 다소 어둡게 보입니다.
하지만 중고로 사면 10만원 중반대에 구할 수 있어서 태블릿 PC를 처음 접하는 분들이나, 영상을 보거나 책을 읽는 유저들에게는 상당히 매력적인 제품이므로, 어린 아이들이 보거나 공부하는 것이 좋습니다.
. 게다가 이 제품은 S펜을 지원하지 않아 대학생들에게는 다소 아쉬울 수도 있지만, 간단하게 강의를 듣거나 음악을 듣거나 영화를 볼 때는 유용할 것 같습니다.
가장 큰 매력 포인트는 중고 가격이라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것은 동일합니다.
결론 지금까지 보급형 태블릿 갤럭시 탭 A8의 사양과 사용법을 살펴보았습니다.
10.5인치 화면으로 저렴한 가격에 태블릿을 사용할 수 있고, 스펙은 좀 아쉽지만, 간단한 미니게임도 즐길 수 있고, 웹서핑이나 전자책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을 생각하면 꽤 괜찮은 태블릿이다.
초보자. 제품이 아닐까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