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선물용 선물로는 타이틀리스트 골프공이 가장 많이 팔리지 않나요? 공 12개가 한 박스에 6~7만원 정도 하니, 공 하나당 5,000~6,000원 정도 합니다.
예전에는 공을 잃어버리면 짜장면 한 그릇을 먹었다고 생각하라고 했는데, 요즘은 커피 한 잔을 마셨다고 생각하면 된다.
타이틀리스트 골프공이 골프 선물용 선물로 가장 잘 팔리는 이유는 타이틀리스트가 골프공 브랜드 파워 1위라 호불호가 거의 없고 가격도 선물용으로 적당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매번 같은 종류의 선물을 받는 것은 받는 사람과 주는 사람 모두에게 기분이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골프공은 맞고 나면 사라지거나 닳아서 버려야 하기 때문에 선물을 준 사람도 공과 함께 기억에서 사라질 수도 있다.
그래서 오늘은 조금 더 특별한 골프용품 선물을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그리고 제가 직접 선물을 구매해서 상대방에게 선물했을 때 어떤 반응을 얻었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제가 추천하고 싶은 골프선물은 퍼터입니다.
퍼터!
퍼터? 퍼터?!
너무 비싸지 않나요?
아!
너!
에야디야!
주변을 둘러보면 좋은 품질과 좋은 가격의 제품을 많이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드라이버나 아이언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팔 수도 있지만 언제 다시 필요할지 모르기 때문에 퍼터를 보관해야 한다는 것이 정설이다.
또한, 퍼터는 소모품인 아이언이나 드라이버와 달리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선물받는 사람의 취향을 모르더라도 퍼터는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그리고 선물할 퍼터를 선택할 때 스토리텔링이 중요합니다.
‘이 퍼터는 얼마나 좋은가?’에 대한 데이터가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 퍼터는 유명한 사람이 썼다’라던가, ‘시험에서 1등을 했다’ 같은 것. 그리고 선물을 할 때, 관련된 자료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주면 선물의 가치는 더욱 높아집니다.
제가 추천하는 방법은 ‘마이 골프 스파이’라는 골프 장비 테스트 및 리뷰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마이골프스파이(My Golf Spy)에 접속하시면 아이언, 드라이버, 퍼터 등 다양한 골프장비를 테스트하고 순위를 매긴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본 사이트는 광고주나 제조사의 영향을 받지 않고 독립적이고 객관적인 테스트를 진행하여 그 결과를 발표하므로 좋은 성능과 좋은 가격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목록에 좋은 제품도 있습니다.
저도 이 사이트를 통해 골프 선물로 말렛 퍼터를 선택, 구매하여 한동안 저의 도시락이었던 이동스프프로에게 전달했습니다.
원래는 스크린 골프 100번째 기록을 세운 날 기념 선물로 주려고 했는데 요즘 실력이 늘었어요!
이사하면서 잡일을 줄이고 도시락을 없애서 도시락을 꺼낸 기념으로 선물로 드렸습니다.
하 그 사람 얼굴 좀 보세요. 그는 정말 행복해 보인다.
올해 초에 머리를 하고 나서 거의 1년 동안 고생했던 이동식 수프입니다… 그 동안 포기하지 않고 노력한 모습에 아낌없는 박수를 보내드리고 싶습니다.
수백 번의 부상을 당해도 핸디캡 없이 플레이할 수 있을 정도로 골프에 전념했다.
여러분께 선물을 드린 시간의 풀영상을 공개합니다.
골프용품 선물로 제가 선택하고 추천하는 퍼터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궁금하시다면 아래 포스팅을 확인해보세요!
말렛 퍼터 추천 순위 MyGolfSpy의 가장 소중한 퍼터 MyGolfSpy는 골프 신인… blog.naver.com 좋은 선물 구입하시길 바라면서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