뇌영양소 효과 포스파티딜세린 부작용 및 효능

뇌영양소인 포스파티딜세린은 인지질의 일종으로 세포막의 주요 구성성분으로 뇌세포에서 뇌 기능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하지만 이 성분은 나이가 들수록 감소하기 때문에 정기적으로 섭취하면 뇌 기능 저하를 예방하고 뇌의 건강한 노화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관련 식품에는 콩과 콩이 포함됩니다.

포스파티딜세린은 주로 콩에서 발견되며, 대부분의 경우 콩 레시틴의 약 2~3%가 발견됩니다.

일일 권장 섭취량은 100~300mg이며, 이를 충족하려면 3.3~5g 정도 섭취해야 합니다.

그렇다고 합니다.

그러나 콩, 대두 등 식품에 함유된 양은 현저히 적기 때문에 이를 챙겨먹기 위해서는 엄청난 양을 섭취해야 한다.

이러한 성분들은 우리 몸에서 합성되기 어렵기 때문에 영양제 등 외부에서 보충할 수 있는 것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식품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도 견과류 기능성을 뇌기능 개선과 뇌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식품으로 인정했습니다.

기억력을 강화하고 노화에 따른 뇌 기능 저하를 완화시키는 보충제나 건강기능식품으로 여러 나라에서 판매되고 있다.

효능

이렇게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는 이유는 뇌기능 저하, 인지력, 기억력, 치매 개선 등 뇌 건강과 관련된 효능에 대해 상당히 긍정적인 반응이 있고, 효능을 입증하는 관련 연구도 있기 때문이다.

1. 뇌 기능 저하 개선 알츠하이머병은 치매를 일으키는 대표적인 퇴행성 뇌질환 중 하나로, 베타아밀로이드라는 유해 단백질이 뇌에 축적되면서 발생한다.

이런 경우 포스파티딜세린을 복용하면 베타아밀로이드의 축적을 막아 알츠하이머병을 예방할 수 있다.

도움이 된다는 연구 결과가 있습니다.

2. 인지(Cognitive) 인지란 뇌가 정보를 입력하고 처리하는 방식을 말합니다.

예로는 기억력, 문제 해결 능력, 주의력 등이 있습니다.

인지능력이 저하되면 정보를 입력하고 처리하는 능력도 저하되어 결정을 내리는 데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이런 증상은 노화가 진행되면서 흔히 나타나는 현상이다.

실제로 꾸준히 섭취한 결과를 보면 이름, 얼굴 연상 인식 능력, 학습 인지, 얼굴 인식 능력이 크게 향상됐다는 연구 결과를 볼 수 있다.

3. 기억력이 향상되었습니다.

뇌의 신경세포에는 정보를 받아들이는 수상돌기(dendrites)라는 부분이 있습니다.

포스파티딜세린과 마찬가지로 나이가 들수록 감소하므로 정보를 받아들이는 시간이 늦어지므로 기억력뿐만 아니라 인지능력도 저하됩니다.

치매를 유발한다고 하여 오늘 소개해드리는 PS가 함유된 스타인알파 식품을 섭취하시면 신경세포의 기능을 강화시켜 신경세포에 필요한 영양분을 공급해주며 불필요한 성분을 제거하여 기억력 예방에 도움을 줍니다 치매의 증상 중 하나인 쇠퇴. . 4. 치매 포스파티딜세린은 뇌의 기억을 담당하는 중요한 신경전달물질을 활성화시키는 데 도움을 주기 때문에 치매 예방과 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노화 및 기타 요인은 뇌의 신경을 보호합니다.

시간이 줄어들수록 건망증, 심지어 치매로까지 이어질 수 있습니다.

한 연구 결과에 따르면 하루 300mg을 꾸준히 섭취한 결과 학습능력과 기억력이 약 10년 정도 젊어지는 것으로 확인됐다.

치매의 일종인 알츠하이머병이 나타나는 이유는 우리 뇌에 독성물질로 알려진 유해단백질인 베타아밀로이드가 점차 축적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따라서 PS를 섭취하면 베타아밀로이드를 억제하여 알츠하이머성 치매를 예방할 수 있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존재합니다.

5. 스트레스 감소포스파티딜세린은 스트레스를 받을 때 체내에서 분비되는 코티솔이라는 성분의 분비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수치가 높을수록 면역력 저하, 염증 증가, 불안, 우울증의 위험이 높아집니다.

실제 연구에서도 포스파티딜세린 세린을 섭취한 그룹은 세린을 섭취하지 않은 그룹에 비해 스트레스 반응이 적고 코티솔 수치가 낮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로써 포스파티딜세린을 함유한 뇌영양소의 효과를 살펴보았다.

이 성분 외에도 스테인알파에는 비타민E가 함유되어 있어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고 항산화 효과가 있으며, 하루 2캡슐이면 하루 권장 섭취량을 충족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뇌영양소의 효능을 알아보고 계신다면 한번 살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부작용 포스파티딜세린은 큰 부작용이 없어 안전한 식품으로 알려져 있으나, 일일 섭취량보다 많은 100~300mg 이상 섭취할 경우 두통, 현기증, 복통, 설사, 불명증. 뇌영양제의 효과를 보려면 하루 권장 섭취량만큼 함유하는 것이 좋습니다.

제품을 선택하시면 도움이 되실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