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난임검사, 미즈맘산부인과=조현철씨 근무일정 6~7월

12일 보건소에서 출생 검진 신청서를 작성하고 13일 남편과 함께 가라쓰 미즈마 산부인과에 가서 2층으로 올라갔다.

2층 대기실에서 간호사가 잠시 전화를 걸어 출산을 했는지, 유산을 했는지 물어보는데 선생님은 너무 조심스러워서 어느 정도 편하게 말할 수 있는지 여쭈었다고 한다.

실내에서도? 보호자의 존재. 다른 병원에서는 보호자와 상담하는 경우도 있지만, 이 점은 보호자가 직접 생각하기 때문에 좋은 점이다.

나는 할 수 있다고 말하고 대기실로 돌아갔다.

앞에 2명이 기다리고 있어서 바로 들어갔어요. 들어가서 혈액형, 결혼 시기, 생리 주기 등을 물어봤다.

그런 다음 질 초음파와 호르몬을 살펴 보았습니다.

처방받은지 3일째 되는 날과 생리가 시작되는 날 병원에 정밀 불임 검사를 받으러 오라고 하셨어요 , 수요일.) 1차는 불임 정밀검진인데 월경도 생리주기를 이룬다고 하시고 6일에 봤으니 한번 해보라고 하셨어요. 신랑은 별도의 정자검사실이 없어 집에서 가져오는 방법도 있다.

다른것도 다 중요하지만 가장 생각나는건 사정 X 3일, 정액 채취 3일, 1시간 이내 반납, 손으로 반납해야 합니다.

(체온유지) 너무..? & 의료비 = 3,700원 * 15일차 (당시 동물병원에 고양이를 데려갔고, 남편을 안심시키려 ..) .. 너무 늦어서 5시 58분에 데려왔는데 1시간 걸렸다.

1시간 하고 1분이면 끝난 줄 알고 위층 접수 간호사에게 달려갔지만 선생님은 6시 퇴근… . 모르겠어… .. 너무 미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