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전2 정보 출연진 평점 한효주 넷플릭스 영화 줄거리 결말
오늘 공개된 따끈따끈한 신작입니다.
5년 만에 나온 속편인데, 가장 중요한 인물인 서영락 역을 맡은 류준열이 다른 배우로 교체돼 어떤 작품이 됐을지 궁금했다.
하지만 나는 그것을 즐겼다.
그런데 내용이 제가 기억하고 있던 것과 너무 달라서 좀 당황스러웠습니다.
일단 서영락은 이 선생님이 아니었습니다.
아무래도 첫 줄에 이선생님이라고 했는데 아니더군요. 원래 2부를 만들 생각은 없었는데, 예상치 못한 히트를 치고 나서 이렇게 만든 것 같아요. 한국 최초의 중편영화 ‘독전2’의 줄거리부터 시청률, 결말까지 자세히 알아볼까요?
감독 : 백종열 극본 : 김희진 출연 : 조진웅, 차승원, 한효주, 오승훈 개봉일 : 2023년 11월 17일 러닝타임 : 114분 상영등급 : 부적합 청소년을 위한 스트리밍 : 넷플릭스 독점 솔로 배틀 2 감독 백종열 주연 조진웅, 차승원, 한효주, 오승훈, 김동영, 이주영 2023년 11월 17일 개봉 .광고 이후 계속됩니다.
다음 주제 작성자 취소 독전2 출연 등급 정보 넷플릭스 영화 줄거리 결말 한효주 재생수 좋아요 848개 좋아요 2개 공유 0:00:00 재생 음소거 00:00 01:53 실시간 설정 전체 화면 해상도 자동 480p 자막 비활성화 재생 속도 1.0x (기본값) ) 해상도 자동(480p) 1080p HD 720p HD 480p 270p 144p 자막 설정 비활성화 옵션 글꼴 크기 배경색 재생 속도 0.5x 1.0x(기본값) 1.5x 2.0x 알 수 없는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도움말이 음소거되었습니다.
도움말 라이센스 이 영상은 고화질로 재생할 수 있습니다.
설정에서 해상도를 변경해보세요. 자세히 보기 0:00:00 축소/확장 독전 2 출연자 평점 정보 넷플릭스 영화 줄거리 엔딩 한효주 독전 2 출연자 평점 정보 넷플릭스 영화 줄거리 엔딩 한효주 먼저 공식 예고편 영상부터 보시죠. 처음 이 작품의 제작 소식을 들었을 때 도대체 어떤 내용을 다룰지 궁금했습니다.
1부는 열린 결말로 끝났지만, 나중에 나온 감독판이 문을 닫았다.
가장 중요한 부분인 이선생 찾기 작업이 끝났기 때문에, 만약 2부가 나온다면 프리퀄이 아닐까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그렇지 않았습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이 작품은 한국 최초의 중편영화이다.
1부에서는 브라이언 사건이 일어난 지 30일 만에 조원호와 서영락이 다시 만나는 내용으로, 이 작품은 그 30일 동안 일어난 일을 다룬다.
나는 단지 그것을 찾으러 간 것이 아니다.
그 동안 엄청난 일들이 일어났습니다.
속전2의 시놉시스를 간단히 살펴보자. 미드퀄이라 그런지 1부의 내용을 간략하게 보여주며 시작한다.
용산역에서 벌어진 피비린내 나는 싸움 이후에도 조원호 형사와 영락 형사는 여전히 이씨를 쫓고 있었다.
영락은 자신이 이씨라고 분명히 밝혔고, 이 일이 시작되자마자 ‘진짜 이씨를 찾아보자’고 말했다.
여기에 죽은 줄 알았던 브라이언이 살아나고, 마약을 회수하기 위해 중국에서 칼이 들이닥치며 또 다른 악랄한 전쟁이 시작된다.
내용만 보면 전작과 마찬가지로 이번 최종 미션은 이씨를 찾는 것이다.
사실 서영락도 어떤 이유에서인지 이 선생님을 찾고 있었다.
그래서 전작에서도 그런 일을 했고, 노력한 결과 이 선생님과 직접 접촉한 빅칼을 만날 수 있었다.
여기까지 보면 별 문제 없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 작품은 단독 신작이 아닌, 무려 500만명이 관람한 인기 작품의 속편이다.
여기서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작품의 기존 이미지가 있고, 이미 완성됐지만 그것이 완전히 뒤집혀 이상한 방식으로 이야기가 전개되는 이야기도 있다.
그런 이유로 현재 솔로배틀2의 평점은 매우 저조합니다.
네이버 기준으로는 현재 2.03포인트에 불과하다.
이거 쓰다보니 3점 넘었는데 계속 내려가네요. 이것은 다소 이해할 수 있습니다.
개봉하자마자 가장 먼저 보는 사람은 저처럼 전작을 재밌게 본 사람들일 겁니다.
그런데 설정 자체가 엉망이네요. 자신이 이씨라고 했던 서영락은 이제는 아니라고 말하고, 이씨를 찾던 진하림은 사실 이씨를 직접 만난 부하였다.
그 외에도 변경된 설정이 너무 많습니다.
완전히 새로운 재부팅은 아니었지만 이게 무슨 내용인지 궁금했습니다.
그래서 영화의 다른 부분도 별로 좋지 않은 것 같아요. 달라진 설정과 함께 가장 화제를 모으고 있는 부분은 솔로배틀2에서 한효주의 캐스팅이다.
그녀가 연기한 ‘대칼’은 이번에 등장하는 신 캐릭터로 정체를 아는 캐릭터로 등장한다.
이씨의. 연기 자체는 나쁘지 않았어요. 하지만 그 역할은 어울리지 않았다.
정보를 찾아보니 원래는 남자 역할이었다고 들었는데 왜 바꿨는지 모르겠네요. 바꿀 거라면 이미지가 강한 배우를 캐스팅하는 게 더 좋았을 것 같아요. 확실히 좋은 배우인데 나올 때마다 좀 웃겼어요. 다른 출연진들은 문제가 없었습니다.
전작에 출연했던 조진웅, 차승원, 김동영, 이주영 등이 여전히 활약을 펼쳤다.
특히, 영화 내내 전통 휠체어를 타고 돌아다니는 차승원의 연기가 매우 빛났다.
류준열 대신 서영락 역을 맡은 오승훈도 나쁘지 않았다.
사실 주인공이라고 할 수 있는 역할이라 부담스러울 수도 있지만 잘 해냈다.
그리고 진하림도 또 나왔다.
비록 김주혁은 아니었지만 반가운 얼굴이었다.
이하 스포일러가 있으니 주의해주세요. 마지막으로 솔로배틀2의 엔딩을 살펴보겠습니다.
실제 이 선생님은 노르웨이에 살았습니다.
서영락은 빅나이프의 휴대폰을 통해 그의 행방을 알아내고 그곳에 가서 그를 죽인다.
서영락이 지금까지 이씨를 찾아온 이유는 이씨가 자신의 부모를 죽인 원수였기 때문이다.
복수를 마친 원호는 청각 장애인 남매와 함께 살고 있는 영락에게 찾아온다.
대화 도중 영락이 총을 들고, 원호가 먼저 총을 쏜다.
그러나 실제로 영락의 총에는 총알이 없었다.
그는 할 일을 마쳤기 때문에 죽음을 선택했습니다.
이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영화는 집에서 나오던 원호가 청각 장애 남매들에게 살해당하는 것으로 끝났다.
이상, 넷플릭스 신작 ‘독전2’의 시청률과 출연진, 엔딩 정보를 살펴봤다.
한효주를 비롯해 모든 배우들의 연기가 좋았고, 사실 줄거리 자체도 나쁘지 않았다.
하지만 이미 확정된 내용을 너무 많이 바꾸는 것이 현재의 분노를 불러일으키는 원인이라고 생각합니다.
볼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출처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