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바쁜 10월을 보냈습니다.
벌써 마지막날이네요~~오늘은 로터스101 라이브리뷰를 전해드릴께요~
신부님이 꼭 원하셨던 엠마우드 장미부케.. 인스타 꽃집에서 저렴하게 주문하려고 했는데 바로 물어보셔서.. 가격도 맞춰서 준비할 수 있었어요. 최고의 꽃~ 신부님이 인스타그램에서 봤다고 하더군요. 제가 들어갔을 땐 꽃다발 경험이 별로 없어서… 꽃다발 같은 느낌이었는데.. 기획자는 불안했어요. , 해결됐어요!
신부님이 정말 좋아하셨어요!
~
은은한 핑크톤이 우리 신부님의 은은한 핑크톤과 잘 어울렸어요.
작가님께서 가게 밖 길씬도 찍어주셨는데… 익스트림잡스의 우리 도우미 선생님… 도와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 드레스가 전혀 손상되지 않고 구부려질 수 있었어요!
!
귀여운 신부님의 신발과 발 도촬사진을 찍어봤습니다.
. ㅎㅎㅎ
드디어 로터스에 도착했어요~ 시내에서 꽤 멀어서 교통비가 좀 나오긴 하지만… 올 때마다 감탄하지 않을 수 없는 시스템이에요. 혼합주차장이 보이시나요!
!
싱글홀임에도 불구하고 너무 넓어요 ㅎㅎㅎ 그뿐만 아니라 원래 넓은 주차장도 확장해서… 아침부터 저녁까지 결혼식이 꽉 차는 날에도 주차는 어렵지 않아요.
대다나다…
로터스 빌딩을 바라보며 1층에는 로비, 연회장, 커피숍, 예약실, VIP룸 등이 있습니다.
오른쪽 웨딩홀로 바로 올라가시거나, 내부 계단을 이용해 오실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좋은 지침이 있습니다.
그렇죠?
입구에 들어가면 ATM도 있어요. 너무 멀리 가면 돈을 인출하기가 너무 어렵습니다~^^
연회장에는 이미 다른 팀들이 식사를 하고 있어서 저희는 밖에서만 촬영했어요. ㅎㅎ 음식이 맛있기로 유명해서 음식은 말할 것도 없지요. 분위기도 고급 레스토랑 못지않게 좋죠? 연회장 앞에는 카페테리아가 있어 디저트로 커피도 드실 수 있습니다.
예약실은 오른쪽에 있어요… 전광판에는 로터스웨딩 셔틀버스 정보가 항시 표시되고… 막차는 7시입니다 ㅎㅎㅎㅎㅎ 헬퍼들도 이 버스를 많이 이용해요^^
안으로 들어오면 2층 선물 교환 테이블 옆에 결혼식장으로 이어지는 계단이 보입니다.
계단을 올라가면 바로 앞에 대기실 안내판이 있고, 오른쪽으로 로비가 열립니다.
신부 입장 전 대기실이에요… 꽃 주변에 나비들이 많이 날아다니는 멋진 곳이에요~~~ ㅎㅎ 로터스 올 때마다 느끼는건데 정말 깨끗해요~ 손님이 많이 오는데도 불구하고 , 항상 최고 수준의 청결도를 유지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유리에 손도장도 없네
결혼식 중에는 문이 이렇게 닫혀 있어 실내홀의 조용한 분위기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곳곳에서 세심한 손길이 느껴지지 않나요? 신부들에게 사진을 받고 매 시간마다 교체하는 일이 쉽지 않은 것 같습니다.
신부 대기실 앞에는 작은 테라스가 있습니다.
이곳은 사진 찍기 정말 좋은 곳이에요. 아름답게 차려입은 결혼식 하객들이 사진을 많이 찍는 곳이기도 하다.
신부 대기실에도 엄청 고급스러운 냉장고와 전기주전자가 있어요.. 스메그.. 탄산수랑 초콜렛도 엄청 고급스러워요 우리집에도 있지 않나요? ㅎㅎ 그 날 결혼식이 늦어서 헬퍼샘 뿐만 아니라 친구들도 엄청 배가 고팠는데.. 하나씩 먹고 감동받았어요 ㅎㅎㅎ
신부님도 배가 고파서 초콜릿을 먹고 싶었는데 로터스 직원분이 자국이 남을까 봐 사탕을 주셨는데… 와, 센스가 대단하네요… 일부 결혼식장에는 빨대조차 없다고 들었습니다.
, 그런데 여기서는 신부에게 들어가기 전에 물에 담을 빨대를 주었습니다.
예상대로!
게다가 신부대기실에는 벽난로도 있고… 그 위로는 신랑 신부의 예식 영상이 나오고, 훌륭한 스피커에서 최고급 음악이 흘러나옵니다~
예전 신부대기실 조명이 정말 예뻤어요. 샹들리에가 교체된다는 소식을 듣고 처음으로 직접 봤습니다.
샹들리에가 정말 예뻤어요.
로터스 실내 홀이 정말 예뻐요. 그리고 은은한 향이 기분까지 좋게 만들어줍니다.
로비에는 웨딩팀을 위한 깔끔한 포토 테이블도 마련되어 있다.
정말 원스톱 매장이죠? 그
오늘은 신랑신부님의 지인분이 차를 만들어 주셨습니다.
그들은 우리에게 이렇게 홍차를 제공했습니다.
와.. 제가 마셔본 차 중 최고였어요. 로터스에는 넓은 로비가 있지만 로비 옆에는 정원도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아이들이 많이 뛰어다닙니다.
놀고 있었는데 이날 바람도 좀 불고 쌀쌀해서 급하게 영상에 담았습니다.
의자 세팅 정말 예쁘죠?
드디어 예식이 시작된다.
. 이 장면은 항상 눈물이 난다.
.
슬프다기보다는 뭔가 뭉클한 느낌… ㅎㅎ
와, 이번에 로터스에서 인상깊었던 점이 하나 있습니다.
iPhone Snap 아티스트의 입장. 아이폰 스냅 아티스트들이 웨딩 스태프답지 않다는 생각이 들어서 항상 안타까웠어요. 결국 1%의 차이가 명품이 되는 거죠^^ 하.
홀도 너무 예뻤고 우리 신랑신부도 너무 예뻤어요. 기념식 사진 찍느라 고생했어요. 신부님이 식후 후기를 남겨주셨네요.. ㅎㅎㅎ
아 그렇군요~~^^
로터스101 예약문의 : 010-4708-07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