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베트남 고산도시 달랏으로 여행을 떠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직항편이 있어서 여행하기 편리하고, 나트랑에서 1박2일로 방문할 수 있는 곳이에요. 고도가 높아서 베트남의 다른 도시에 비해 날씨가 시원해서 여행하기 좋은 곳이에요. 달랏은 현지인들에게 인기 있는 여행지로 꼽힌다.
. 개인적으로 달랏을 너무 좋아해요. 오늘은 달랏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달랏 가볼만한 곳과 달랏 항공권 예약 꿀팁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 달랏 가볼만한 곳 – 랑비앙산 달랏에서 가장 먼저 가볼만한 곳은 랑비앙산이다.
달랏에서 가장 높은 지점으로 정상에 오르면 달랏 시내의 멋진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지프차를 타고 쉽게 정상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랑비앙산 정상에는 사진 찍기 좋은 다양한 조각품이 있어 달랏 여행의 추억을 남기기에 좋다.
독수리, 말 등의 동물들과 함께 이색적인 사진을 찍을 수 있었습니다.
물론 유료입니다.
방비앙산 전망대에서 바라본 달랏의 모습. 날씨가 너무 좋은 날이라 도시와 산의 전경을 360도 파노라마로 감상할 수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해발이 높아서 너무 시원했어요. 2. 달랏 가볼만한 곳 – 크레이지하우스 베트남 달랏에서 두 번째로 가볼만한 곳은 도심에 있는 크레이지하우스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집은 정말 기괴하고 독특합니다.
동화 속에 나올 것 같은 기이한 집들이 미로처럼 이어져 있다.
이 집은 베트남 유명 건축가가 설계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일부 공간은 실제로 주거시설로 활용이 가능할 것으로 전해진다.
크레이지하우스의 미로 같은 공간을 탐험하는 것은 정말 재미있었고, 집 위에서 바라보는 달랏의 풍경도 장관이었습니다.
집이 생각보다 크기 때문에 최소 1시간 정도 여유롭게 둘러보시길 권해드립니다.
3. 다탄라 폭포 달랏 외곽에는 계곡, 폭포, 동굴 등 아름다운 자연 명소가 많이 있습니다.
제가 추천하고 싶은 곳 중 하나가 다탄라 폭포입니다.
시원한 폭포를 구경하거나 스릴 넘치는 루지 탑승도 가능합니다.
다탄라 폭포 루지. 루지를 타고 숲속을 내려가는 기분은 정말 짜릿했습니다.
어린이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놀이기구입니다.
조각품이 많아 예쁜 사진을 찍을 수 있으니 인생사진도 많이 찍어보세요. 달랏 항공권 예약 꿀팁 베트남 달랏의 남은 가볼만한 곳을 알아보기에 앞서 달랏 항공권 예약 꿀팁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달랏까지 직항편이 있어서 불편함 없이 여행할 수 있어요. 스카이스캐너 웹이나 앱에 접속해 목적지를 달랏으로 설정하면 실시간 항공권 가격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달력 화면에서는 색상을 통해 언제 출발하고 도착해야 하는지 즉시 알 수 있어 가장 저렴한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녹색은 물가가 싼 날, 노란색은 보통 날, 빨간색은 물가가 비싼 날을 의미합니다.
여행 출발일을 조정할 수 있다면 가능하다면 그린 날짜에 출발, 도착하는 항공권을 예약하는 것이 가장 좋겠죠? 베트남 달랏 직항편은 제주항공과 비엣젯항공이 운항하고 있습니다.
3월 말 출발 기준 왕복 항공권 가격은 30만원 안팎으로 비행 시간이 5시간 이상인 점을 감안하면 저렴하다고 볼 수 있다.
스카이스캐너의 필터 기능과 가격 변동 알림 기능을 이용하면 나에게 딱 맞고 저렴한 항공권을 쉽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
직장인이라면 퇴근 후 바로 출발할 수 있는 밤에 출발하는 항공편만 표시되도록 출발 시간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가격변동 알림 기능은 항공권 가격이 바로 예약하는 것이 아니라, 항공권 가격이 더 저렴해졌을 때 알림을 받아 예약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아니 알겠습니다.
하지만 수요와 공급에 따라 가격이 더 오를 수도 있다는 점을 고려해야 한다.
출발 전 시간적 여유가 있으신 분들은 가격 변동 알림 기능을 활용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달랏은 휴양도시 나트랑에서 차로 3~4시간 거리에 위치해 있어 두 도시를 함께 여행하는 것이 좋다.
이런 경우에는 스카이스캐너의 다구간 항공권 기능을 이용하면 편리합니다.
예를 들어 한국에서 출국할 때 나트랑으로 갔다가 출국할 때 달랏에서 바로 돌아오는 식이다.
이와 같은 항공편을 검색할 때 다구간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달랏보다 나트랑으로 가는 직항편이 더 많기 때문에 원하는 출발 시간이나 돌아오는 시간에 맞춰 항공편의 종류가 더욱 다양해지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렇게 여러장을 발권하더라도 달랏까지 직행하는 왕복표와 가격이 크게 다르지 않은 것도 좋은 점이다.
▼▼▼달랏 항공권 최저가 실시간 확인하기 4. 죽림서원 죽그림서원은 다탄라폭포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달랏의 대표적인 불교사원으로 베트남 불교문화를 엿볼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학원 내부가 아름답게 꾸며져 있어 사진 찍기에도 좋은 곳이에요. 달랏 대나무 숲 유교 서원 산책로. 봄의 도시라는 별명답게 산책로에는 예쁜 꽃들이 가득했고, 호수 주변 산책로의 풍경도 한 폭의 그림처럼 아름다웠습니다.
5. 호라이즌 커피 달랏, 베트남은 전망이 좋은 커피숍이 많은 여행지이다.
시원한 숲이나 호수 전망을 바라보며 커피 한 잔을 즐길 수 있는 뷰 카페가 많이 있습니다.
시원한 숲 풍경이 보이는 호라이즌 커피숍은 달랏을 여행하는 모든 이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곳이다.
숲 한가운데에 있는 달랏 호라이즌 카페. 시원하고 조용한 분위기가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예쁜 조각품도 많고, 배경이 푸른 숲이어서 인물 사진을 찍기에도 좋은 곳이에요. 6. 달랏 야시장 베트남 여행을 할 때 저녁에 야시장을 방문하는 것은 매우 재미있습니다.
달랏 시내 중심가에서는 매일 밤 야시장이 열리는데, 분위기도 활기차고 다양한 길거리 음식을 먹어보는 재미도 있었어요. 베트남 피자인 반찬느엉과 달랏에서 생산되는 딸기, 반미, 구운 옥수수, 구운 고구마 등 베트남 특산품을 먹어봤는데 맛도 좋고 가격도 저렴했습니다.
야시장을 방문하는 것은 재미있다.
7. 달랏 호수, 고마트 달랏 여행에서 마지막으로 들러볼 만한 곳은 도심에 있는 호수와 고마트다.
식사 후 호숫가를 산책하기에도 좋고, 마트에서 쇼핑 목록을 작성하기에도 좋습니다.
호수 중앙에는 횃불 모양의 조형물이 있고, 지하에는 고마트가 있습니다.
슈퍼마켓에서 현지 식재료를 볼 수 있었고, 베트남 라면, 견과류, 건과일, 스낵 등 간식도 구입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슈퍼마켓 앞 길 건너편에는 달랏 호수가 있습니다.
호수를 따라 산책하기에도 좋고, 호수에서 오리배를 타는 것도 재미있습니다.
베트남 인기 여행지 달랏의 가볼만한 곳과 달랏 항공권 예매 꿀팁을 소개했습니다.
달랏 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다면 항공권이 더 비싸지기 전에 미리 확인해 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즐거운 베트남 여행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