붓기 빼는 임산부 묵은 호박즙, 휴먼케어몰주스 대통령호박주스 추천

다른 친구들보다 일찍 아이를 낳은 친구가 올린 SNS 사진이 아직도 기억난다.

친구가 임신 사실을 다른 사람들에게 알린 사진이기도 한데, 만삭이 가까워질수록 발이 부어 있는 사진을 올리며 임산부의 발이 부어있다며 불만을 토로하는 글을 올렸다.

. 아주 어렸을 때 임신 소식을 들었기 때문에 친구가 알려준 소식이 낯설고 의외였지만 친구의 SNS 덕분에 임신의 어려움과 기쁨을 동시에 볼 수 있었습니다.

최근에 임신을 하려고 하면서도 기대하면서 여러 가지로 고민하고 있었습니다.

그 중 하나가 친구의 사진처럼 임신 중이나 산후에 생길 수 있는 붓기입니다.

주변에 진통을 겪어본 많은 분들이 붓기를 잘 조절하면 살이 찌지 않는(?) 말을 합니다.

처음에는. 붓기를 조기에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을 찾던 중 아르기닌이라는 성분에 대해 알게 되었습니다.

아르기닌은 신진대사 활동을 촉진시켜 이뇨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생각되며 아르기닌이 많이 함유된 식품은 묵호박이다.

따라서 호박즙은 붓기로 고생하거나 수술을 받는 임산부들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이다.

접통링의 유기농 늙은 호박즙은 휴먼케어 직원이 “호박은 못생긴 짓을 하지만 호박즙을 먹는 사람은 예쁜 짓을 한다”는 말이 인상적이었다.

휴먼케어의 호박즙은 국내산 호박 100%(과채즙 95% 이상)로 물을 한방울도 넣지 않고 만든 순수 호박즙 제품입니다.

NFC 저온 추출 방식으로 추출하기 때문에 묵은 호박의 영양성분을 그대로 유지할 수 있으며, 추출 시 순수한 물을 첨가하지 않는 순수한 호박 원액입니다.

또한 4중 봉투에 포장되어 있어 다른 오염이 없고 내용물이 상하는 것을 방지하여 장기보관이나 휴대에 매우 유리합니다.

쥬스커맨더의 호박주스를 맛보기 위해 봉지를 열어 유리잔에 따랐습니다.

호박즙은 투명한 황토색 액체인데 직접 먹어보니 딱 적당한 당도와 호박즙이 아닐까 싶을 정도로 맛있었어요. 호박 특유의 쓴맛이나 냄새 없이 깨끗합니다.

술안주로 드셔도 좋을 것 같아요.

HACCP인증 생산시설에서 유기농 호박(유기농가공식품인증)을 사용하여 만들어서 착즙주스를 만들때 착색료,보존료,향료,합성첨가물을 일절 첨가하지 않아 임신 후에도 안심하고 드실 수 있습니다.

살충제나 화학비료를 사용한다.

쥬스통룡에서 90개 구매 시 30개 추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지금이 호박즙 구매 적기인 것 같습니다.

임신 중 붓기 관리를 위한 선물로, 수술을 앞둔 분들께 빠른 쾌유를 바라는 선물로 추천드리고 싶어요.난 예쁘고 호박은 못생겼어

주스통룡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당신만을 위한 “건강”을 위한 최고의 건강주스 전문점 즉통령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