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코 립밤 :: 블코 립밤과 립 세럼으로 입술을 가꾸세요

안녕하세요 뷰티 인플루언서 란입니다 오늘은 처음으로 립케어 포스팅을 올리게 되었어요 사실 요즘 입술 라인이 생겨서 립스틱을 잘 안발라요.

그 중 선물로 받은 #BLCO 제품 립밤 보여드리려고 포스팅 열어봤는데 사용감 너무 좋아요. 다니 #불코 립밤

이전 이미지 다음 이미지

벌코 립케어 & 립 에센스 각 13ml 립케어 벌코 블루 듀 정가 18,000원 ​​판매가 13,500원

튜브립밤 종류는 많이 먹어봤지만 #립컨디셔너 #립에센스 라는 이름으로 처음 출시된 제품이라 좀 새롭네요 ㅎㅎㅎㅎ 그 차이는 크지 않지만 냄새, 성능 및 제형에는 여전히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이전 이미지 다음 이미지

BLCO 브랜드는 하이엔드 립케어 브랜드로 얼굴에서 가장 섬세한 입술, 주로 립밤 제품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블코의 모든 립 제품은 17가지 유해성분을 제거한 클린 포뮬러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 동백오일, 아르간오일, 해바라기씨오일, 달맞이꽃오일, 쉐어버터, 쉐어버터 두 가지 모두 천연 오일이 함유되어 입술에 영양과 보습을 주어 입술에 영양과 영양, 수분을 공급하여 탁월한 진정 효과를 선사합니다.

불코라넛 립컨디셔너 블루듀향기 불코라넛 립컨디셔너는 망고씨드오일을 추가로 첨가하여 입술 구석구석에 효과적으로 발색될 뿐만 아니라 개인적으로 향이 너무 마음에 들어 정말 매력적이에요 , 보호효과가 있어 야외활동시 수시로 덧발라주셔도 되지만 개인적으로 밤에 듬뿍 바르고 나면 다음날 입술 컨디션이 확실히 달라집니다.

불코 마르베야 립 세럼 미드나잇 선 향불코 립 세럼은 프랑스 세더마산 보톡스 성분의 보톡스 성분을 함유한 제품이다.

그래서 그런지 입술이 살짝 틴트되고 발랐을 때 따가움이 생겨서 입술 주름이 매끈해집니다.

그리고 입술이 좀 더 커보이는 효과가 있어서 뚱뚱해보이는 효과가 있어요 장미향이 더 고혹적이라 아침에 출근할때 딱 바르고 봤는데 별차이 없었는데 실제로 보니 바르고 나니 립 에센스가 좀 뻑뻑한 느낌이 들었고, 립밤이 더 촉촉해진 느낌!
그런 다음 진지하게 입술에 발라줍니다.

립팁이 없어 손으로 발라야 하는 점이 조금 아쉽지만 그래서 더 위생적인 ​​#불코립밤 으로 손으로 가볍게 발라주면 입술에 빠르게 수분을 공급할 수 있어요 🙂 밤에 침대, 아침에 입술은 밤의 작용으로 부풀어 오르기 때문에 티슈로 한번 닦아내고 닦아내면 괜찮습니다.

입술에 주름도 없고 각질도 없어 가장 예쁜 입술을 연출할 수 있어요!
특히 마벨라 립 에센스 미드나잇 선 전/후 립 플럼핑 효과가 있어 입술을 도톰하게 만들어주기 때문에 아침 출근 전에 발라도 립스틱 없이도 아주 매력적인 입술을 연출할 수 있어서 더 나은. #립 플럼퍼로 추천!
블코 립 뷰티 스토어립 브랜드 블코 온라인 스토어m.blco.co.kr 선물하기 좋은 향긋한 립밤. BLCO 립 컨디셔너와 립 세럼으로 입술을 촉촉하게 유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