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민슨이에요. 🙂 와- 요즘 날씨가 많이 후덥지근하네요~ 비가 오기 전엔 정말 더웠어요!
비가 온 뒤 얼마나 습했는지 모르겠습니다.
더워서 화장도 잘 안되는데, 피부 장벽을 강화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카이를 만났습니다.
오늘은 여름을 소개합니다!
여름 스킨케어 트리오 스킨케어 제품을 고민하고 계시다면 라인에서 구매하기 좋은 여름 화장품이라고 생각합니다.
🙂
제가 여러번 소개했던 샹테카이!
연구소와 협력하면서도 품질에 타협하지 않는 브랜드라서 좋아하는 이유입니다.
사용하면서 느낀 점은 어떤 피부 상태나 환경에도 잘 맞는다는 점이었습니다.
편안한 사용감이 큰 장점인 것 같아요. 듣다.
결 개선 토너와 수분 밸런싱 모이스처라이저 마지막으로 쟈스민&릴리 힐링 마스크!
사실 제가 이 라인을 사용하고 있는데 마스크는 워시오프 팩이라 한 번 세안을 해줘야 해요. 매일 오프팩으로도 충분해요!
ㅎㅎ 저도 엄청난 힘을 얻었는데, 여름 스킨케어 루틴 후기를 하나씩 공유해보겠습니다.
피토액티브 솔루션 100ml / 143,000원
얼루어 베스트 오브 베스트 클린 뷰티 어워드(Allure BEST OF BEST Clean Beauty Award)도 수상했습니다.
🙂 사실 여름이 지나고 피부결 자체가 갈라져서 걱정이었는데, 아이를 만나고 나니 신세계였어요. 저자극 포뮬러로 각질을 제거하면서 만들어졌습니다.
!
AHA/PHA/BHA 트리플 케어로 각질을 케어해줍니다.
이 세 아이에 대해 많이 알고 계시나요? 바르기 전, 피부결 방향으로 쓸어주기만 해도 피지를 컨트롤해 주고 유리구슬처럼 매끈한 피부결을 만들어주는 것 같아요.
피토액티브 솔루션의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 화장솜에 적셔 피부 결을 따라 쓸어줍니다.
가볍게 쓸어주기만 하면 되니 편리하기도 했어요. 성분을 보니 역시 아주 깔끔하더군요. 레드 마이크로 알가(Red Micro Alga)와 매티파잉 해양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모공을 컨트롤할 수 있었습니다.
당신은 또한 할 수 있습니다 🙂 나는 이것이 실제 껍질을 벗긴 계란의 피부가되기를 원했습니다.
아!
피토액티브 솔루션은 아침, 저녁 시간 상관없이 사용 가능하지만, ) 아침 사용 시 자외선 차단제는 필수!
밸런싱 모이스처라이저 50ml / 12,7000원 펌프타입 제품이지만 건성부터 지성, 복합성까지 어떤 피부타입에도 상관없는 제품입니다.
가벼우면서도 수분을 보충하고 싶은 분들께 추천드려요. 구성품을 보면 꽤 재미있습니다.
이는 피부 미생물과 직접적으로 연관되어 있습니다.
해양 환경에서 추출한 포스트바이오틱스인 해양 포스트바이오틱스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는 천연 프리바이오틱스 역할을 하는 해양 엑소폴리사카라이드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핀란드 북부 숲에서 채취한 아사이베리 식물 줄기세포. 에서 추출한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요 🙂 너무 촉촉한가요? 부드럽게 퍼지며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피부 미생물의 밸런스를 맞춰줍니다.
2번 펌핑하면서 발라주는데요. 기분 탓일 수도 있겠지만, 피토액티브 솔루션을 사용하고 나면 스킨케어 흡수도 빨라지는 것 같아요. 가벼운 질감이라 흡수도 빠르고 피부에 쏙쏙 들어오는 느낌이에요. 천연 프로바이오틱스로 만들어졌습니다.
더위에 지친 피부를 건강하게 풀어주는 느낌이에요. 유수분 밸런스 강화에 도움을 주는 보습 라인이에요!
또한 피부 장벽 강화, 매티파잉, 모공 컨트롤에도 도움이 됩니다.
아마도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서 부담 없이 사용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메이크업이 잘 되는지는 모르겠어요.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이 가능해서 제 피부에 딱 맞아요. 초크초캄이 맞을 때만 잠을 자세요!
칸!
그냥 지나치는 게 아니에요~ 옥수수에서 추출한 탄수화물 복합체도 함유되어 있어요. 그래서인지 피부에 수분을 잃지 않도록 촘촘하게 잡아주는 듯한 느낌이 듭니다.
가볍지만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고 싶어요!
원하다!
하시는 분들을 보고 싶습니다.
자스민&릴리 힐링 마스크 50ml / 156,000원 마음을 진정시켜주는 SOS 힐링 마스크, 자스민&릴리 힐링 마스크!
워시오프 타입이라 한 번 세안을 해야 하지만 번거로움을 견딜 정도의 생활팩이에요!
이용하시면 된다는 것!
질감은 부드러움과 촉촉함의 중간 정도에요. 요구르트와 비슷한 질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름에 자외선에 예민하신 분들, 바르는 순간 시원함이 느껴져요!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를 가진 분들이 사용해보고 싶었어요.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세안 후 바로 피부가 얼굴에 보이지 않도록 고르게 펴 발라주기만 하면 됩니다.
얇게 사용했어요. 팁이 될 것 같습니다.
ㅎㅎ 10~15분 정도 후 물로 세안하고 스킨케어를 바르면 끝이에요. 🙂 요고.. 야외활동 후 붉어진 얼굴에 사용해보니 피부가 진정되고 온도도 바로 내려가는 느낌이 들었어요. *_* 그리하여 2주간.. 이번 여름 스킨케어는 비건화장품 샹테카이유로 완성했어요!
🙂 화장도 잘먹고 차분한 성격이라 그동안 놓치고 있던 브랜드에요.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소량의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