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무엇을 먹어야 할까요? 고민이시라면… 저녁 한 끼 메뉴로 고급진 소고기미역국!
![]()
먹는 시간이 다른 우리집에서 가장 맛있는 식사를 만들어주는 미식가 제품을 소개합니다.

국 없이는 밥을 못 먹는 가족들에게 인기만점인 ‘소고기 미역국’은 미역국 한 그릇을 비우고 나니 생일 케익처럼 푸짐한 저녁 메뉴가 된 기분이다. 건강한 식사를 하는 기분입니다.
Gourmet 상온 스프 요리는 다양합니다. 미역국, 사골곰탕, 설렁탕, 닭개장, 한우사골탕, 부대찌개, 육개장 등 자취생 필수코스입니다. 재료 본연의 맛과 셰프, 전문가가 개발한 레시피가 특징이다. 그래서인지 레토르트 수프 제품 특유의 냄새가 없어서 더 특별하고 맛있습니다.

미식 열처리 기술과 화학 조미료는 첨가하지 않았습니다!

간단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은 줄 알았는데 맛과 영양까지 생각한 소고기 미역국이니 캠핑국으로 드셔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평소 미역국을 싫어하는 아들도 밥과 함께 먹는 걸 보니 바쁜 일상에 잘 어울리는 단품 메뉴다. 있을 수있다.
소고기미역국 용량: 350g 영양소: 탄수화물 2g, 단백질 11g, 지방 1.6g, 포화지방 0.3g 설탕, 트랜스지방 0g 칼로리: 65kcal

부드러운 소고기와 미역을 참기름에 볶은 미역국이라 구수하고 깊은 맛이 난다. 칼로리가 굉장히 낮죠? 식단 조절하면서 드셔도 될 것 같아요.
고메 소고기미역국은 중탕, 냄비, 전자레인지 3가지 방법으로 즐길 수 있다.
![]()
캠핑국밥으로 드시고 싶다면 전자레인지에 데우거나 중탕으로 데워 드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냄비에 부어서 가장 맛있게 삶아 먹었습니다. 1인분 양이 350g이라 밥을 말아 뜨끈하게 먹기에 충분합니다. 맛은 느낄 수 있었지만 부드러운 소고기 눈사태를 본 순간! 가장 먼저 든 생각은 ‘집에서 해먹는 번거로움에서 해방되겠다..’였다.


냄비에 붓고 3분간 끓인다!
![]()
오늘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던 시간이 한순간에 사라지고, 참기름 가득한 미역국 냄새와 함께 혼자 밥상을 즐기는 순간이다. 타사에 비해 첨가물이 적고 4가지 화학조미료가 들어있지 않습니다. D-소르비톨, 아스파탐(감미료), 글루코노델락톤(GDL)이나 L-아스코르빈산나트륨이 없어 국물 맛이 맑고 시원합니다.
![]()
레토르트 식품이 당신에게 적합합니까?
![]()
방금 끓인 것 같고 맛도 최고입니다. 솔직히 제가 끓인 미역국보다 맛이 좋아서 비상용으로 집에 놔둘 생각입니다. 셀프쿠킹 학생들의 필수품으로 더고메 소고기미역국을 추천합니다. 손님이 오기 전에 끓이면 아무도 레토르트 음식이라고 알아보지 않으니 어머니 손맛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안돼. 광고 후 계속됩니다. 다음 주제 작성자 취소 오늘 뭐먹지 저녁메뉴 TheGourmet 쇠고기 미역국 캠핑 수프 플레이 3 좋아요 1 좋아요 공유 0:00:00 재생 음소거 00:00 00:35 라이브 설정 전체 화면 해상도 자동 480p 자막 비활성화 재생 속도 1.0 x (기본값) 해상도 자동(480p) 1080p HD 720p HD 480p 270p 144p 자막 설정 옵션 사용 안함 글꼴 크기 배경색 재생 속도 0.5x 1.0x (기본값) 1.5x 2.0x 알 수 없는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도움말 보기 음소거되었습니다. 도움말 라이센스 이 비디오는 고화질로 재생할 수 있습니다. 설정에서 해상도를 변경해 보세요. 자세히 알아보기 0:00:00 오늘 뭐먹지 저녁메뉴 더고메 소고기미역국 캠핑국 맛 알면 엄지척! , 더운 날 땀을 흘리며 요리하는 시간이 단축되었습니다. 간단하게 먹어도 배부르게 먹은 것 같아서 말그대로 감사한 마음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