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에서 백내장 수술 잘하는 곳은?

인천에서 백내장 수술 잘하는 곳은?

눈은 우리 몸에서 가장 빨리 노화되는 부위입니다.

특히 최근에는 스마트폰과 PC의 사용이 과거에 비해 늘면서 30대 후반에도 노안이 나타나므로 주의가 필요하다.

노안은 눈의 투명하다고 생각되는 수정체가 수용 능력을 상실하여 가까운 작업을 어렵게 만드는 경우입니다.

노안은 시력에 불편함을 줄 뿐만 아니라 노안으로 인한 노인성 안질환 발병률도 높인다.

그 중 인천백내장은 50~60대에 많이 발생하는 안질환이다.

인천백내장은 투명한 것으로 여겨졌던 수정체가 수정체의 노화로 인해 혼탁해지고 굳어져 빛이 정상적으로 통과하지 못해 시력과 시력이 저하되는 안과 질환입니다.

인천백내장은 진행성 질환이기 때문에 장기간 방치하는 것은 위험하다.

수정체를 딱딱하게 만들어 수술을 어렵게 만들고 최악의 경우 녹내장과 같은 합병증을 일으켜 실명에 이를 수도 있다.

https://mblogthumb-phinf.pstatic.net/MjAyMjEwMTFfMjA0/MDAxNjY1NDk5ODYyNzc3.0JXns-0ybZY9dGpQ0-xkSvjpwTj3sh7iJKapcgDXlwsg.Neqq59pzqL3W2JH_HQJhwVwyE2Bx z39 Z3 FLymYkf-hkg.GIF.sjbilih99/%EC%84%9C%EC%9A%B8%EB%B0%B1%EB%82%B4%EC%9E%A5%EC%88%98%EC%88%A0%EC%9E%98%ED%95%98%EB%8A%94%EA%B3%B3_%EC%95%8 8%EA%B 3%BC.gif?type=w800

초기 백내장의 경우 점안액을 사용해 병의 진행을 늦출 수 있지만 혼탁이 시력에 영향을 미칠 정도로 심하면 기존 수정체를 제거하고 인공 수정체를 이식해 기능을 대체하는 근치적 수술이 필요하다.

최근에는 인공수정체의 발달로 질병의 개선뿐만 아니라 시력교정도 가능해졌습니다.

노안, 근시, 난시 등은 근/중/원거리에 초점을 맞추는 기본렌즈를 삽입하여 질환을 개선하면서 교정할 수 있습니다.

저희 병원에서는 백내장 치료에 특화된 카탈리스 레이저 장비를 이용하여 다초점 백내장 수술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장비를 이용하면 컴퓨터에 입력된 수치에 따라 정밀하게 레이저 커팅을 하기 때문에 정확한 결과 예측을 통해 원하는 비전을 실현할 수 있다.

인천에서 백내장 수술 전문 안과를 찾으신다면 강남글로리서울안과를 찾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