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평생다이어트 오헬입니다.
언니들이 40대가 되면 살이 많이 찐다고 했는데도 나는 듣지 않았다.
하지만 지금 나는 그렇습니다.
물론 연말 여행이나 모임 등을 통해서 이야기를 시작하게 됐죠. 거기도 있었는데 아침마다 부어있고 몸라인도 이상하게 칙칙해서 살이 쪘을 거라고 예상했는데, 체중계에 올라보니 엄청나더라구요. 남편은 내 몸무게를 듣자마자 웃기 시작했습니다.
이제 새해가 시작됐는데 이번에는 감량과 유지를 목표로 예약하고 발산다이어트 더마럼 마곡점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발산역에서 도보로 5분정도 걸렸습니다.
건물 4층에 위치해 있었어요. 평일 오전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오픈하며, 마지막 점검 시간은 오후 7시 30분이라 직장인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도 퇴근 후 바로 오실 수 있습니다.
토요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오픈합니다.
마지막 점검 시간은 오후입니다.
4시 30분이다.
마지막 상담시간은 평일 오후 8시, 주말 오후 5시 이니 참고해주세요.
직장인들의 다이어트 관리 전후, 나의 다이어트 효과를 먼저 보여드리겠습니다.
일반인보다 붓기가 훨씬 심했어요. 그래서 이 부분만 개선된다면 절반 이상의 성공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관리에는 총 3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알겠어요. 몸에 쌓인 노폐물이 다 빠져나가는 기분이었어요. 아마도 그래서 붓기가 사라졌던 것 같아요!
직장인들의 다이어트는 확실히 효과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
매일 스트레칭과 운동을 하면 좋다고 하는데, 다이어트하는 모든 사람들이 그렇듯이 시간은 제한되어 있습니다.
경우가 많죠? 게다가 피곤할 때가 많아서 누워서 편하게 살을 뺄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고민하다가 찾아낸 것이 바로 발산 다이어트
들어가자마자 눈에 들어온 인바디 머신에 푹 빠져버렸어요. 그래도 나는 겸손하게 내 몸무게를 견뎌야 했다.
전체적으로 깔끔한 인테리어와 조용한 분위기 덕분에 편하게 머물다 갈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데마룸 마곡점은 처음 방문이라 간단한 상담을 받았습니다.
나의 체질과 고민을 공유했다.
최대한 요요를 일으키지 않고 건강하게 진행하길 바랐습니다.
다이어트는 평생의 숙제라서 바로 반해버렸어요. 나는 내 건강을 해치고 싶지 않았습니다.
관리실은 모두 1인실이었습니다.
문으로 촘촘하게 분리되어 있어서 편리했어요. 관리 프로그램에 따라 이곳저곳 이동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좋다 (좋아요. 퇴근하면 서두르는 편이라 다른 사람과 부딪히지 않고 혼자만의 조용한 시간을 보내고 싶었어요. 직장인 다이어트 관리에 딱이었어요. 방송 끝나고 바로 갔기 때문에 메이크업이 너무 진했어요.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받은 다이어트 관리 프로그램은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그러고 나니 땀이 그냥 쏟아지는 게 아니라 쏟아졌다.
그래서 세면대 앞에서 화장을 벗고 나갔어요. 탈의실로 안내받았습니다.
예약제로 운영되기 때문에 탈의실에서 많은 사람들을 만날 일은 없을 것 같아요. 속옷을 제외한 모든 옷을 벗으신 후, 가운을 입고 퇴실하시면 됩니다.
발산 다이어트 더마럼의 첫 번째는 인바디 리커버리!
내 몸의 상태를 파악한 후 그에 맞는 프로그램을 자세하게 설계하고 진행합니다.
똑같은 프로그램이 아닌 나에게 딱 맞는 프로그램이라 다이어트 성공에 자신감이 생겼어요 🙂 사람마다 고민이 있잖아요. 그렇다면 적극적으로 말씀해주세요. 그러면 상담사가 집중적으로 관리해 드립니다.
발사 다이어트의 첫 번째 치료는 복부 집중 프로그램이었습니다.
배가 조여지고 쪼아지는 듯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나이가 들수록 복부 문제가 증가했습니다.
따뜻하고 집중적인 관리를 받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끊임없이 질문을 하면서 강도를 조절했습니다.
그 이후로 운동하는 듯한 느낌을 주는 장비를 사용하기 시작했어요. 발만 담그면 어떻게 되나요? 와, 땀이 많이 나네요!
3분쯤 지나자 마치 오랫동안 걷고 뛰고 있었던 것처럼 발목과 다리가 저리기 시작했습니다.
이걸 바로 느끼니까 가만히 앉아있는 것 같은 느낌인데 몸이 움직이더라구요. 직장인의 다이어트 마지막 코스는 한 시간 동안 땀을 흘리는 것이다.
돔형 장치 안에 들어가 있어서 처음에는 잠이 들었고, 숙면을 취했습니다.
마치 뜨거운 사우나에 있는 듯한 느낌이었습니다.
그런데 나중에는 정말 열심히 운동한 것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나는 그것을 느낄 수 있었다.
게다가 땀을 흘리고 있었어요!
홍수처럼 흘러 내가 입고 있던 속옷까지 흠뻑 젖어버렸다.
땀을 닦으려고 나에게 준 수건도 흠뻑 젖어 있었다.
여분의 속옷을 꼭 챙겨오세요!
온열치료는 한 시간 동안 누워 있어야 하기 때문에 지루할 수 있다.
시간이 빨리 지나갈 수 있도록 영상도 틀어주셔서 재미있게 힐링했어요. 이거 하면 살이 빠질까 싶었는데, 몸에 흐르는 땀을 보니 뭔가 말을 하더군요. 인바디를 다시 측정한 후 미지근한 물을 주시고 저는 그것을 마셨습니다.
전체적으로 몸이 가벼워지고 기분이 매우 상쾌해졌습니다.
처음 측정한 인바디의 결과와 다양한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마친 후의 인바디 결과를 비교해보았습니다.
인바디 점수가 4점이나 올랐어요!
내장지방의 단면적도 감소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체중이 500g이나 빠졌어요. 중요한 것은 골격근량과 체지방량!
체지방이 무려 2.1kg이나 줄었고, 골격근량은 1kg이나 늘었습니다.
다이어트 효과 정말 대단하지 않나요? 같은 몸무게라도 근육량이 많은지, 체지방이 많은지에 따라 체형이 달라집니다.
그리고 요요를 잘 하려면 근육이 많이 필요하지 않은데 누워만 있어도 이런 결과가 나옵니다.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했어요. 게다가 부종이 다른 사람들보다 훨씬 심하다고 들었습니다.
치료를 받은 후에도 여전히 기준치보다는 높았으나, 그래도 눈에 띄게 감소한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얼굴이 더 갸름해졌나봐요 아침 출근 전, 시술 전, 후 다리를 찍고, 시술을 받고 집에 갔습니다.
귀국 후 다리 사진이에요. 다리가 유난히 통통해서 비교를 위해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붓기가 가라앉아서 더 날씬해 보이는 것 같아요. 앞으로는 더 빼서 다이어트 후기를 전해드릴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아무런 운동 없이 누워서도, 앉아서도 편안하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는 게 완전 신세계 같아요. 거기에 다이어트 관리까지 더하면 꾸준히 살이 빠질 거라는 기대감이 든다.
이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과체중이라 운동이 어려운 분들에게도 적합한 것 같아요. 본 포스팅은 해당 브랜드로부터 경영권을 제공받아 작성된 솔직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