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찬 루부탱 아스트로루비 명품 운동화 신제품 운동화 추천

크리스찬루부탱 아스트로 루비

이 브랜드를 떠올렸을 때 매끈한 굽과 빨간 밑창의 신발만 떠올랐다면, 이제는 색다른 무드의 신발 라인이 기억날 때!
독특하고 시원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크리스찬 루부탱 아스트로루비 명품 스니커즈 신제품이 출시됐기 때문이다.

가볍지만 감각적인 실루엣과 화사한 컬러감으로 경쾌한 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을 것 같아서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이번 시즌 주목해야 할 아이템이에요. 곧 만나요

기존에 출시된 슈즈는 90년대 스트리트 패션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으로 시크함의 대명사였지만, 이번에 선보이는 크리스찬 루부탱 스니커즈는 브랜드의 헤리티지가 잘 담겨 있으면서도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요소를 동시에 담은 아이템이다.

런칭파티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는 파티가 열렸습니다.

신발의 모티브가 된 농구화와 스케이트화의 무드에 어울리는 특별한 스트리트 농구장 컨셉으로 진행되었습니다.

행사장 앞에는 농구 슈팅 게임기가 설치되어 있었고 전체적인 분위기는 펑키하고 레트로한 분위기였습니다.

펑키한 음악과 한현민의 디제잉이 더해져 행사 분위기를 고조시켰고, 셀러브리티, 셀러브리티, 핫한 인사들이 참석해 행사를 더욱 빛냈다.

음료수와 사탕, 팝콘은 물론 케이터링 음식까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포장도 너무 고급스러워서 꼭 소장하고 싶을 정도였어요. 하고싶다 아스트로 루비 루비샷에 이어 편안하고 유니크하며 스포티한 스타일을 갖춘 이번 신제품은 지난 8월 23일 남녀공용 신발로 정식 출시됐다.

남성용과 여성용으로 다양한 컬러웨이가 출시되었습니다.

총 5가지 색상이 출시되어 선택의 폭이 넓어졌습니다.

다양한 감성과 컬러 조합을 만나는 즐거움도 있습니다.

남성 라인을 보아도 입기 좋은 느낌이에요. 다양한 소재와 감각적인 컬러배열로 좋은 포인트가 될 것 같아요. 아웃솔의 CL은 브랜드의 헤리티지 심볼을 표현하며, 뒷라인의 시그니처 스파이크와 볼드한 그래픽 라인이 멋스러운 디자인을 연출합니다.

여성제품도 3가지 컬러로 파스텔톤으로 마이그레이션 되었습니다.

흐르는듯한 새틴, 부드러운 송아지 가죽, 레드 솔 등 엣지있는 디테일이 혁신적인 스타일로 데일리하게 착용하기 좋은 로우탑 슈즈입니다.

연예인 많은 연예인들이 행사에 참석했습니다.

뉴이스트 렌과 가수 키노도 스타일리시한 블랙 컬러의 의상을 입고 신제품을 선보였습니다.

크리스찬 루부탱 스니커즈와 함께 매치했습니다.

그 사람 요즘 핫하지 않나요? 스투파2로 활동 중인 미나명은 카키색 튜브톱과 데님, 핑크 잇백을 포인트로 착용했다.

댄서 레디릭(Rediric)과 펑키와이(Funky Why) 역시 블랙 미니 드레스와 시그니처 레드 솔을 착용해 드레시한 파티룩을 연출했다.

올킬댄서 최효진도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그녀는 미니멀한 드레스를 입었습니다.

오늘은 스트릿 무드가 물씬 풍기는 파티씬과 이번시즌 코디하기 좋은 크리스찬 루부탱 아스트로루비 스니커즈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소장가치도 만점입니다 ★ *위 글은 크리스찬 루부탱에서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