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수 소품: 소코투레 사용법

소코투레는 풍수 인테리어 디자인의 필수품!
행운을 파는 가게에서 파는 오색실 소코트레를 활용한 풍수 소품을 활용해보세요!
#풍수 인테리어 #풍수 액세서리 #소코토이 #행운의 가게 #소코토이 사용법 #소코토이 매는 방법 #소코토이의 의미 #소코토이 사용법

Soko Touré는 예쁜 분홍색 상자에 도착했습니다.

설레는 마음으로 상자를 열었고, 그 안에는 내가 본 것 중 가장 예쁜 해바라기 그림이 들어 있었습니다.

와… 사진 선택에 얼마나 고민을 했는지 느껴지는 순간이었습니다.

나중에 소중한 액자에 넣어서 활용해 볼 생각입니다.

풍수에서 해바라기는 아주 좋은 의미를 갖고 있죠?

소코투레의 뜻은 지금도 같지만, 고대부터 우리는 소를 집을 지키는 상징적인 동물로 여겨왔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소코투레로서 이 강력한 소들을 통제할 수 있었기 때문에 새로운 일을 시작하거나 일이 잘 안 될 때에도 할 수 있었습니다.

이런 소코투레는 행운을 빌기 위해 사용했다고 합니다.

저는 종교가 없는 사람입니다.

이것이 실제로 민속 종교입니까? 종교를 불문하고 단순히 우리 조상들의 마음과 소망을 담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럼 이런 소코투레를 그냥 사용해도 될까요? 삼재가 있을 때 안방 문에 걸어두면 액운을 막아준다는 믿음이 있었습니다.

그래도 이상하게 해결되지 않으면 이사하는 날 문 앞에 걸어두어 새 집의 기운을 북돋아 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영업을 시작하면 모든 직원이 양손을 깨끗하게 씻고, 모든 직원이 소의 코를 빗어 입구에 걸어 놓습니다.

놔둬도 된다고 하더군요. 급하게 집을 사거나 팔아야 할 때에는 입구에 소코투레를 걸어두시면 된다고 하네요!
오른쪽!
후손을 원하면 찾아가서 자식을 위해 기도한다고 합니다^^ 소코투레는 단순한 풍수소품이 아닙니다.

어떻게, 어디에 사용하느냐에 따라 사용법이 조금씩 달라지니, 사용 전 사용법을 알아두시면 좋겠죠?

또한 우리 조상들이 소코투레를 걸었을 때의 감정을 구현하려고 노력합니다.

상자를 열면 예쁜 용천을 닮은 스티커와 좋은 말이 적힌 해바라기 명함이 들어있습니다.

행운을 상징하는 네잎 클로버도 보냈는데, 변색되지 않게 어떻게 만들었을까요? 자, 오늘의 주인공 소코투레를 보여드리겠습니다!
몇 년 전 소코투레를 만드는 유튜브 영상을 올렸었습니다.

그렇죠 . 나는 무종교인이고 이 세상의 모든 것을 믿고 바라는 사람이다.

실제로 소코투레는 많습니다.

그에 맞게 만드셨네요 ^-^/ 제가 선택한 옵션은 오색실 소코투레 였습니다.

소코츄레 디자인마다 상단에 귀여운 동전이 달려있고, 반짝이는 골드 컬러가 딱 제 스타일이에요. 소코투레는 강력한 통치자의 정신을 표시하는 데 사용됩니다.

그래서 개회식 때 선물로 주거나 후손들의 번영과 번영을 기원하기도 했습니다.

사실 사람들은 안 좋은 일이 생기면 뭔가에 의지하고 싶잖아요? 그래서 우리 조상들은 나쁜 기운을 다스리는 수단으로 이 소를 이용했습니다.

저는 코츄를 사용했어요. 이제 매장이 비수기에 접어들어서 진심을 다해 매장에 전시하려고 합니다.

실제로 소코투레를 활용하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이를 사용하는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집, 건물 또는 상점을 사고 파는 것입니다.

임대시에는 빨리 이사하고 싶은 마음으로 가장 많이 사용됩니다.

소코츄레는 마감재를 적용하여 깨끗하고, 거슬리는 나무조각이 없습니다.

오색실 너무 예쁘지 않나요? 리본이 귀여운 디자인도 많고, 보자마자 반해버린 오색실입니다.

!
!
그것은 모든 종류의 풍수가 혼합된 것입니다.

매장 입구에 걸어두겠습니다.

리본 소코도 예쁘지만 오색실 소코도 예쁘죠? 종과 다양한 디자인이 있는 것도 있습니다.

개점식 때 가게의 번영을 기원하여 소의 코를 선물로 드립니다.

회사에서 일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이 소의 코를 비비고 걸 수 있지만, 저는 자영업자이기 때문에 혼자서 비비고 있습니다.

열심히 문지르고 만져봅니다.

이렇게 해서 매장 입구에 걸어두었어요!
볼 수 있나요? . 개막식에서. 제가 사용한 명태도 있는데 문 위에 동전 보이시죠? 어떤 연예인의 풍수를 따라했어요. . 입구에 이렇게 멋지게 걸어두었어요!
어떻게 보면 풍수에는 우리 민족의 마음과 염원이 담겨 있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그걸 따라가서 이런 걸 해보고 싶었어요. 더 열심히 일하게 만드는 원동력인 것 같고, 일종의 플라시보 효과도 기대되는 것 같죠? 풍수 인테리어 디자인은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오방색의 끈이 달린 소코투레를 사용하여 가게의 번영을 기원합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clopclop 행운을 파는 가게 : 네이버 쇼핑 스마트 스토어 제주 말이 쓰는 편자, 강원도 장인이 만든 코투레, 성공을 기원하는 매장 smartstore.naver.com 네이버 스토어 오브 스토어 네, 제가 보여드린 소코투레 외에도 다양하고 예쁜 풍수 인테리어 소품도 판매하고 있어요. 궁금하신 분들은 방문해주세요 ^^https://instagram.com/_clop.clop_?igshid=NTc4MTIwNjQ2YQ== 행운을 파는 가게 (@_clop .clop_) • 인스타그램 사진 및 영상 팔로워 3,749명, 팔로잉 6,228명, 게시물 186개 – Lucky Shop(@_clop.clop_) 인스타그램 사진 및 동영상 보기instagram.com 인스타그램도 있어요!
!
그럼 풍수 소품 소코투레 사용 이야기는 끝!
*본 포스팅은 회사로부터 제품과 원고료를 제공받아 솔직하고 주관적으로 작성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