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버력과 지속력을 모두 갖춘 완벽한 2024년 신제품, 에스티로더 NEW 더블웨어 소프트 글로우 매트 쿠션 –
혹시, 가벼운 터치에도 커버력이 좋고, 은은한 광채로 화사하고, 지속력은 물론, 발색까지 예쁜 완벽한 쿠션을 찾으러 오셨나요… 욕심쟁이…!
아, 그 쿠션은 어디 있지? 응, 어떻게 해야 하지? 예전에는 없었는데, 2024년 올해에는 있다고? 에스티로더가 만들어낸… 24시간 피부를 잡아주는 더블 블록으로 무결점 글로우 매트 메이크업 완성!
특히 나와 함께. 게으른 분들은 생명을 구할 수 있다고 생각하고 시청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SPF45 / PA+++ / 케이스+리필(12g) 2종세트 103,000원
고급스러운 네이비 컬러의 사각 패키지!
부드럽고 매트해요
게다가 리필도 포함되어 있어서 안심이 됩니다.
에스티로더 NEW 더블웨어 소프트 글로우 매트 쿠션 역시 유명한 파운데이션답게 쿠션감이 정말 짱이에요!
이름만 보면 글로우인줄 알았는데 매트한 느낌이랄까..? 그런데 사용해 보니 그 느낌이 확연히 느껴졌어요!
!
질감만 테스트해보니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있어서 그런 것 같아요. 엄청 촉촉하고 에센스 같은 느낌일 줄 알았는데… 실제로 얼굴에 발랐을 때 촉촉한 느낌은 들었지만 떨어지는 느낌은 아니었어요. 피부에 착 달라붙어 코팅되는 느낌이었어요. 직접 해봐야 알 수 있어요!
!
!
귀여운 물방울 모양의 퍼프로 작은 부분까지 섬세하게 터치할 수 있어서 좋아요!
특히 이마와 눈 사이, 콧대 부분에 사용하기 좋아요. 1C0 쉘 2C0 쿨바닐라 2W0 웜바닐라 컬러도 너무 잘나왔어요!
스펀지 부분이 단단한 느낌이에요. 질감이 있어요!
이 유형의 스펀지는 일반 스펀지보다 더 많은 수분을 유지합니다.
총 6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습니다.
3가지 컬러를 보여드릴게요. 1C0 쉘, 2C0 쿨바닐라, 2W0 웜바닐라, 1W1 본, 1W2 샌드, 3W1 토니 굉장히 윤기있고 투명한 느낌이죠? 정말 얇고 투명해 보이는데, 가볍게 터치만 해도 덧바를수록 커버력이 좋아지고 거의 내 피부와 똑같다는 게 신기해요. 1C0 쉘핑크 베이스에 화사한 쉘컬러!
브라이트 21호부터 노멀 21호까지 갑니다.
1호까지 쭉 사용하고 있는데 쉘색상은 17호에서 19호 사이로 아주 밝고 화이트 색상이에요!
하지만 저는 화사한 핑크 베이스를 좋아해서 쉐딩을 할 때도 쉘 컬러를 고집해요!
ㅎㅎ 2C0 쿨바닐라 쿨바닐라 사용하면 22에요. 얼굴에 바르면 살짝 태닝된듯한 건강한 느낌이 들었어요. 자연스러운 이미지를 원한다면 쿨바닐라를 사용한 뒤, 좀 더 밝은 컬러의 컨실러로 광대뼈를 밝혀주면 된다.
컨투어링 메이크업이 더 쉬워질 거예요!
2W0 웜바닐라 웜바닐라 쉐이딩용으로 사용하는데 제형이 똑같기 때문에 쉘과 쿨바닐라 컬러가 번짐 없이 잘 블렌딩됩니다.
이렇게 볼에 발색을 확인해 보세요 🙂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있어 건조함 없이 오랫동안 촉촉하게 유지됩니다.
난 정말 좋아!
쉘 컬러를 사용했더니 얼굴이 정말 하얗고 화사해졌어요!
답답한 느낌은 아니고 굉장히 밀도감 있고 도자기 같은 마무리감이었어요. 정말 신기했던 점은 퍼프를 두번 눌렀더니 얼굴에 닿게 되었다는 점이에요. 소량을 쓸거나 두드려도 잘 퍼지고 답답함도 없어서 정말 신기해요. 조금만 바르면 이렇게 다 커버되나요? 너무 놀라서 “이게 사실인가?”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붉은 자국을 어느 정도 커버해주고 주근깨와 잡티도 자연스럽게 잘 커버해줍니다!
!
크림 블러셔를 살짝 발랐는데 기분 탓인지는 모르겠지만 바른 직후보다는 30분~1시간 정도 지나면 잔주름이 메워진 듯 얼굴이 통통해 보였어요 in. 이것은 사진을 비교하면서 느낀 것일 뿐입니다.
땀과 기름에 강한 오일이에요. 컨트롤 제형이라 모공이 뭉치거나 막히는 현상도 없었고, 각질이 일어나는 현상도 없었어요!
!
보통 보습쿠션을 사용하면 눈가나 팔자주름이 뭉치거나 갈라지는 현상이 발생하는데,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소프트 글로우 매트 쿠션은 그런 현상이 전혀 없었습니다.
. 내 피부에 딱 맞춘 듯 지속력이 좋아요. 컬러 덕분에 다크닝 없이 부드러움이 오래 지속됩니다.
정말 고급스러운 글로우 마감이 돋보이네요. 처음에는 쿠션 이름에 매트가 있어서 조금 걱정했는데, 매트보다는 글로우에 좀 더 집중해야 할 것 같아요. ㅎㅎ 고급스러운 광채. 피부에 닿으면 소량만 발라도 마치 하이라이터를 바른 것처럼 피부가 촉촉하고 시원하며 예쁜 느낌이 들죠? 건성피부를 위한 평생제품 에스티로더의 2024년 신제품 쿠션에 대한 리뷰였습니다.
완벽한 건식쿠션 찾기가 정말 어렵네요… 푹신한 쿠션이 가득한 이 세상에 이 쿠션은 한줄기 빛입니다.
본 포스팅은 해당 브랜드로부터 원재료 및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