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육 품목은 센터마다 조금씩 다를 수 있습니다.
찐찐이 가는 곳의 경우, 부모가 개별적으로 어린이집 트레이를 준비해 매일 들고 다니는 것과, 개인 청소업체를 이용하는 것 중 하나를 선택한다.
그것이 그렇게 하는 방법입니다.
아직 적응기간이라 점심도 못먹어서 아기트레이를 따로 준비해서 보낼까 고민했는데 심플하면서도 귀여운 디자인과 화사한 컬러감이 너무 눈에 띕니다!
요즘 뜨고 있는 네스틱 킨더 접시를 발견했어요. 이유식에서 이유식으로 전환한 이후 다양한 이유식쟁반, 이유식쟁반을 사용해 아이주도 다이어트를 시작했는데, 솔직히 ‘이거다!
’ 마음에 드는 제품을 찾을 수 없어서 어린이집 트레이 준비를 망설였는데, 우선 네스틱 킨더 플레이트 베이비트레이는 친환경 식물성 소재인 에코젠으로 제작되어 안심할 수 있습니다.
안심하고 전자레인지에 사용해도 됩니다.
식기세척기 사용 가능, (뚜껑은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 사용 불가) 무게가 가볍고 튼튼해서 아이가 등교할 때 혼자 가방을 들고 다녀도 전혀 부담스럽지 않아요. 어린이집 아기 트레이로 딱이네요. ?!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들었던 점은 뚜껑에 별도의 고무패킹이 없어 청소가 정말 쉽다는 점입니다.
보통 뚜껑이 있는 용기는 대부분 뚜껑에 고무패킹이 붙어 있어서 음식이 들어갔을 때 청소도 번거롭고, 청소도 어렵습니다.
완전히 건조되지 않으면 세균 번식에 대한 우려가 있었지만, 네스틱 킨더 플레이트 이유식판을 사용하면 그런 걱정은 전혀 없습니다!
사용하기 쉬운 간단한 생활용품으로 10점 만점에 10점!
!
!
엄마들이 관리하기 쉽다는 장점 외에도 아이들이 사용해도 좋은 장점이 많습니다.
첫째, 스테인레스 판과 달리 숟가락이나 포크로 닿아도 큰 소리가 나지 않습니다.
둘째, 깊이가 3cm 이상으로 아직 스스로 음식을 떠서 먹는 것이 서투른 아이들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습니다.
셋째, 유아용 트레이 하단에는 미끄럼 방지 실리콘 패드 6개가 부착되어 있어 식사 중 유아용 트레이가 실수로 밀리거나 뒤집힐 염려가 줄어듭니다.
엄마도 아이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이유식 트레이를 드디어 발견했어요!
!
!
!
색상은 체리핑크, 레몬옐로우, 스카이블루, 올리브그린, 바닐라, 핑크, 민트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취향에 맞게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점도도 굿!
컵과 수저를 어린이집 용품으로 따로 준비하는 곳도 있지만, N컵, 수저세트, 방수파우치도 별도로 구매 가능합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동일한 디자인으로 세트로 준비하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식기세척기도 있지만, 그리고 요즘 설거지가 가장 싫은 저에게 어린이집 트레이는 밥그릇을 준비하지 않고도 한끼만으로 식사를 마무리할 수 있어서 여러모로 편리한 것 같아요, 국그릇, 반찬그릇을 따로 담아요. 구매해서 집에서 아이들과 함께 아침, 저녁을 접시에 담아 먹어보는 것은 어떨까요? 하나가 되고 싶은 엄마. 남편 까꿍에게 어린아이처럼 접시에 담아 먹고, 식후 설거지까지 하면 어떻냐고 묻자, 군대 시절이 생각난다며 우리 둘 다 빵 터졌다?!
네스틱 | Nestique(@nestique.co.kr) • 인스타그램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14K, 팔로잉 0명, 게시물 788개 – Nestique | 네스티크(@nestique.co.kr) 인스타그램 사진 및 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네스티크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고 하니, 아직도 어린이집 준비로 어린이집 선택을 고민 중이시라면, 꼭 확인해 보세요. 한번쯤 확인해보시길 추천드려요!
(네스티크) 식물성 재료로 만든 무포장 식사접시 어린이집 급식 트레이 유치원 급식 트레이 어린이 급식 트레이 (킨더 에코 플레이트) : 네스티크 (네스티크) 안녕하세요 친환경 생활 브랜드 “네스티끄” 공식 매장입니다.
. bit.ly #어린이집교재 #육아 트레이 #아기 트레이 #네스틱 유치원 접시 #육아 용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