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은비입니다.
요즘 염색을 많이 하다보니 이미 손상되어 있던 모발이 심하게 손상되어 있었습니다.
TT 그래서 집에서 셀프클리닉 케어를 하고 있어요. 저는 로레알 파리의 새로운 4세대 데미지 케어 라인인 본드 리페어 라인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바로 #샴트 입니다!
샴트는 샴푸하기 전 트리트먼트에요. 손상된 모발 관리의 새로운 트렌드라고 합니다.
헤어케어는 (사전)트리트먼트 -> 샴푸 -> 트리트먼트 순으로 하시면 됩니다.
저처럼 극손상 모발이신 분들은 바로 샴푸를 하면 머리카락이 많이 엉키는 경향이 있는데, 샴푸 전 전처리제를 사용하면 머릿결이 정말 부드러워집니다.
덕분에 엉킴도 완화되고, 샴푸 시 발생하는 추가적인 손상도 방지할 수 있는 것 같아요. . 샴푸. 루틴에 최적화된 홈 셀프 클리닉 제품인 로레알 파리의 NEW 본드 리페어 라인으로 내 머릿결이 더욱 강해지고 부드러워졌습니다.
지금 확인해 보세요 –
본드 리페어 프리 트리트먼트 300ml / 27,000원
N° 0 우선 첫 번째 루틴으로 샴푸 전 사용하는 특수 헤어 강화제인 본드 리페어 프리 트리트먼트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샴푸 린스를 바르기 전 사용하시면 더욱 효과적인 모발 관리가 가능합니다.
또한 샴푸 전 엉킴을 완화하고 추가 손상을 방지해줍니다.
일주일에 1~3회 정도 샴푸 전 젖은 모발에 사용하시면 됩니다.
보다 심층적인 케어를 원할 경우 5분간 방치 후 헹구어 냅니다.
로레알 파리의 오랜 연구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탄생한 본딩 케어 콤플렉스를 최대량(12%) 함유해 손상되고 약해진 모발을 보호해줍니다.
건강하고 튼튼한 모발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샴푸 전 젖은 모발에 골고루 펴 발라줍니다.
바로 샴푸를 했더니 머리카락이 서로 엉키더라구요. 본드 리페어 프리 트리트먼트를 사용한 후 샴푸를 했을 때 머릿결이 매우 부드럽고 엉키지 않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나는 너무 만족했다.
헤어샴푸로 관리하고 머리를 감으면 할수록 머릿결이 튼튼해지는 느낌이 들었어요!
본드 리페어 샴푸 440ml / 26,000원 N° 1 다음은 샴푸를 해야 합니다.
풍성한 거품을 만들어 상쾌한 딥클렌징이 가능한 데일리 헤어 강화 샴푸입니다.
데미지 케어에도 도움이 되기 때문에 일석이조의 효과를 느꼈습니다!
본딩케어 콤플렉스 1.9% 함유로 손상된 모발을 건강하게 케어해줍니다.
풍부하고 부드러운 거품이 형성되어 딥클렌징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샴푸할 때 머릿결이 부드러워지고 사용감이 정말 좋았어요. 본드 리페어 컨디셔닝 헤어팩 250ml / 22,000원 N° 2 샴푸 후 사용하세요. 매일 모발 강화 트리트먼트로 마무리하세요. 부드러운 질감이라 적은 양을 사용해도 모발을 부드럽게 케어하기 좋습니다.
본드 리페어 컨디셔닝 헤어 팩에는 본딩 케어 콤플렉스가 10% 함유되어 있습니다.
본드 리페어는 영양이 가득한 끈적한 질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컨디셔닝 헤어팩!
마지막 단계까지 머릿결이 부드러워지는 느낌이 인상적이었습니다.
푸석푸석하고 푸석해 보이던 머릿결도 본드 리페어 라인을 사용하니 더욱 튼튼해지고 건강해졌죠? ㅎㅎ..손상된 모발이시라면 꼭 써보셔야할 신제품 라인인 것 같아요. 샴트 루틴을 마치고 나니 훨씬 더 부드럽고 정돈된 머릿결을 볼 수 있었습니다.
단순히 손상된 모발만이 아닌, 특히 펌, 염색, 탈색 등 잦은 모발 시술로 인해 극심한 손상을 입은 모발이었습니다.
이를 위해 출시된 4세대 데미지 케어 라인인 만큼, 잦은 염색으로 인해 많이 손상된 머릿결이 잘 관리된 듯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모발 손상도가 심하신 분들은 샴트 홈케어 제품을 꼭 사용해보세요!
!
!
!
머리*를 감을수록 뻣뻣해지는 느낌이 들어서 더욱 만족스러웠습니다.
특히 본드 리페어 프리 트리트먼트는 모발 강화 필수 제품으로 추천드립니다**본드 리페어 프리 트리트먼트, 샴푸, 컨디셔너를 함께 사용하세요** 모발 외/외부 강화에 한합니다.
오늘 선보인 로레알 파리 신제품은 5월 29일 출시 예정이며, 올리브영을 비롯한 다양한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6월 올리브영 세일 기간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보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본 컨텐츠는 로레알파리에서 제공받은 제품 및 원고료로 제작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