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5 집에서 가까운 영천시장~ 거기 떡볶이로 유명한 집에 다녀왔어요(가게 이름은 밝히지 않겠습니다). 사실 자주 지나쳤지만 한번도 시도해본 적이 없었거든요. 그런데… 그 유명한 잔치에 먹을 음식이 없나요? 결론적으로 말하자면 그냥 soso(보통맛) 이었습니다.
사실 순대튀김을 다 주문하고 싶었지만 혼자라서 기본과 떡볶이, 어묵만 주문했어요.
떡볶이 4000원 & 어묵 1000원ㆍㆍ트위스트 식당이 일찍 문을 닫아서 영천치킨만 샀어요. (배달시에는 배달비 제외하고 후라이드치킨 가격이 13,000원인데 실제 가격은 12,000원입니다.
배달시에는 왜 ₩인가요? 1000원 더 받을지는 모르겠지만 못받았어요 다른 손님이 있었으니까.
집에가는길에 사과맥주도 사먹었어요~ (1개에 4,500원, 4개에 12,000원~) 밤에 딸아이가 아르바이트하고 집에 오면 같이 한잔해야 할 것 같아요. 남편… 술을 못마십니다 ㅎㅎ (시댁은 밀밭만 가면 취한다고 하는 분들이에요~) 내일은 딸과 함께 카페 ‘팬덤어스’에 가기로 했어요~ 독립문. (카페 주인이 열정적인 ‘아미’라고 하네요~) 내일부터 방탄소년단. 제이홉(호석)의 생일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오픈특전 받으려면 일찍가야해요~ ㅎㅎㅎㆍㆍㆍ2/16 Fandom Us… 10시에 오픈하는데 호석이 생일이벤트가 11시부터 시작이라 11시 ‘도깨비칼국수’ 식당에서 칼국수를 먹었습니다.
영천시장. 11시 팬덤어스 재방문~♡ 이벤트스페셜세트(라떼포함 18,000원)와 별도로 아메리카노(4,000원)를 주문했습니다.
댄스라인 3J~ 아미들은 철새처럼 왔다 갔다 하고 이벤트 카페 여기저기 다니느라 바쁘네요~ 이벤트 특별세트상품… 딸아이가 곧 졸업인데 근처에 있어서 그냥 들어갔어요~ 구매했어요 기념품 가게에서 몇 가지 물건을 살 수 있고, 구 인형도 있어요. 산게 후회되네요~(딸이 굿즈에 관심이 없네요 )ㆍㆍ집가는 길에 다리가 너무 아파서 스타벅스에 들렀어요~ 그리고 이른 저녁으로 닭갈비를 먹고 돌아왔습니다~(주문순서 식사와 디저트가 바뀌었어요~ 하) 오늘은… 알든 모르든 바쁘게 움직이네요. 너무 피곤해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