쇠고기와 양배추 볶음 한 그릇 메뉴 아침 식사 대안

소고기 삼겹살 양배추 볶음 한 그릇 메뉴 아침식사 대안 사진 Ki&Food

위장에 좋은 양배추를 샐러드로 튀겨서 샌드위치로 먹습니다.

가끔은 한 그릇의 메뉴를 볶는 것만큼 좋은 게 없는 것 같아요.

야채만으로 조금 실망해서 온키앤푸드에서 냉동실에 있는 약간의 삼겹살, 청경채를 곁들인 삼겹살 볶음, 든든한 한 그릇 아침 식사 대안을 제공합니다.

샐러드에 많이 사용하고, 남은 파프리카와 깨소금을 절구에 넣고 위에 올려주기도 합니다.

소고기 삼겹살과 양배추 볶음 재료 소고기 삼겹살 1개

배추는 심을 제거한 후 너무 얇지 않게 채썰어주세요.

채 썬 배추는 물에 5분 정도 불린 후 흐르는 물에 씻어 체에 밭쳐 물기를 뺍니다.

팬을 예열한 후 기름을 약간 두른 후 다진 마늘과 다진 파를 넣고 볶는다.

마늘과 쪽파의 향이 올라오면 해동한 곱창을 넣고 소금, 후추로 살짝 간을 해주세요. 삼겹살과 마늘, 샬롯을 중약불에서 볶습니다.

기름이 적은 이유는 삼겹살을 튀길 때 기름이 나오기 때문입니다.

양배추가 부드러워지면 썰어놓은 청양고추를 넣고 볶는다.

복음 요리에 사용되는 토마토 기반 마니 소스를 한 스푼 추가하십시오. 볶음요리에 제가 좋아하는 토마토소스 마니소스는 살짝 달달해서 제 입맛에 아주 잘 맞습니다 술 한스푼이면 감칠맛이 살아납니다 불을 끄고 고춧가루를 넣고 잘 섞어주면 아삭아삭한 식감이 느껴집니다 . 참깨 2큰술을 미니절구에 으깨줍니다.

절구에 빻으면 참깨 향이 벌써부터 맛있다.

소고기와 삼겹살을 양배추와 함께 그릇에 담아 볶은 스오후. 아침식사로 볶은 삼겹살과 양배추 한 그릇에 참깨가루를 뿌린 고소한 삼겹살과 채소 한 그릇의 든든한 아침식사 대용이 됩니다.

향긋한 참깨가루는 보기만 해도 고소한 맛이 느껴집니다.

먹기 전 볶음밥에 참깨가루를 살짝 뿌려 입에 넣으면 부드러운 삼겹살, 아삭한 단배추, 매콤한 청양고추 등 식사 내내 흐르는 모든 재료의 맛과 식감이 , 맛있을거야 진미가 될거야. 기분 좋은 아침 식사를 대신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