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발끝이 자폐증이나 뇌성 마비의 징후입니까?

아기 발끝이 자폐증이나 뇌성 마비의 징후입니까?

안녕하세요 여러분 메메채랜드입니다 많은 아이들이 발끝을 잡고 걸으면서 넘어지지 않으려고 발끝에 힘을 주어 걷는 것이 신기합니다.

어떤 아이들은 돌이 지난 후에도 여전히 80-90%의 시간 동안 발끝으로 걷는다.

당신은 이유를 궁금해 할 수 있습니다

신경학적 원인은 없는 경우가 대부분이며, 대부분의 경우 일찍 아기를 안아 주거나, 심지어는 오래 앉아 있는 것도 좋으니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래도 남들과 다르다는 것은 항상 배려가 필요합니다!
대체로 아이는 간헐적으로 발끝으로 걷고 발가락에 힘을 가할 수 있습니다.

재미로든 성격에 맞지 않게든, 최대 2~3세까지, 그 이후에도 마찬가지입니다.

이것이 계속되면 다른 문제를 고려해야 합니다.

자라면서 저절로 없어진다고 해서 6살 때까지 지켜보다가 뇌성마비일 수도 있다는 충격적인 말을 들었다.

자폐증과 지적 장애 모두 발끝에 이러한 증상이 나타날 수 있으므로 주의 깊게 관찰해야 합니다.

? 사실 기질이나 예민한 감각의 문제일 수도 있고, 사소한 일로 인한 각성도가 높아 감정 조절이 어렵다는 공통점이 있다.

또한 이렇게 발끝으로 계속 걸으면 문제는 걸음걸이가 불안정해서 자주 넘어지고, 무릎이나 다리에 상처가 많이 생긴다는 것입니다.

게으른 아이들도 분명히 있었지만, 쉽게 피곤하다고 불평하고 쥐가 너무 많아서 아킬레스건이나 다리가 아프다고 자주 말하는 보통 아이들과는 달랐습니다.

아이가 2~3세 이후에도 계속해서 발끝으로 걷는다면 신경학적 원인인지, 근육에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닌지 확인하고 소아정형외과에 내원하여 진단을 받고 적절한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제 입장에서는 첫번째, 두번째 옷을 입고 있는데 워커 점퍼를 받았는데 첫번째는 좀 과하고 제가 터치감이 있어서 한동안 발끝으로 걷고 있었습니다.

2~3살 때 이런 행동들이 있었지만 몸이 힘없이 처지고, 너무 경직되고, 혀가 너무 튀어나오는 등의 합병증도 있었고, 힘이 부족해서 컨트롤이 잘 안 되는 것 같았다.

목의 근력이 부족하거나 지나치게 예민하거나 무감각한 느낌이 듭니다.

있다면 뇌성마비의 징후일 수 있으니 알아두면 좋습니다!
도움을 주고 싶다면 스쿼트를 해서 발뒤꿈치를 더 튼튼하게 만들거나, 매트 걷기 게임이나 트램폴린을 하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함께 볼 수 있는 좋은 포스팅 자폐 스펙트럼 증상 아기 자폐증 특성 및 선별검사 형태 아기 자폐 스펙트럼 증상 아기 자폐 스펙트럼 특성 및 선별검사 안녕하세요 Memchae Land here. blog.naver.com 아스퍼거 증후군의 증상 어린이 ADHD의 원인과 차이점 아스퍼거 증후군의 증상 어린이의 ADHD 원인과 차이점 안녕하세요, 멤카랜드입니다.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