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무엇을 먹어야 할까요? 고민이시라면… 저녁 한 끼 메뉴로 고급진 소고기미역국!
먹는 시간이 다른 우리집에서 가장 맛있는 식사를 만들어주는 미식가 제품을 소개합니다.
국 없이는 밥을 못 먹는 가족들에게 인기만점인 ‘소고기 미역국’은 미역국 한 그릇을 비우고 나니 생일 케익처럼 푸짐한 저녁 메뉴가 된 기분이다.
건강한 식사를 하는 기분입니다.
Gourmet 상온 스프 요리는 다양합니다.
미역국, 사골곰탕, 설렁탕, 닭개장, 한우사골탕, 부대찌개, 육개장 등 자취생 필수코스입니다.
재료 본연의 맛과 셰프, 전문가가 개발한 레시피가 특징이다.
그래서인지 레토르트 수프 제품 특유의 냄새가 없어서 더 특별하고 맛있습니다.
미식 열처리 기술과 화학 조미료는 첨가하지 않았습니다!
간단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은 줄 알았는데 맛과 영양까지 생각한 소고기 미역국이니 캠핑국으로 드셔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평소 미역국을 싫어하는 아들도 밥과 함께 먹는 걸 보니 바쁜 일상에 잘 어울리는 단품 메뉴다.
있을 수있다.
소고기미역국 용량: 350g 영양소: 탄수화물 2g, 단백질 11g, 지방 1.6g, 포화지방 0.3g 설탕, 트랜스지방 0g 칼로리: 65kcal
부드러운 소고기와 미역을 참기름에 볶은 미역국이라 구수하고 깊은 맛이 난다.
칼로리가 굉장히 낮죠? 식단 조절하면서 드셔도 될 것 같아요.
고메 소고기미역국은 중탕, 냄비, 전자레인지 3가지 방법으로 즐길 수 있다.
캠핑국밥으로 드시고 싶다면 전자레인지에 데우거나 중탕으로 데워 드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냄비에 부어서 가장 맛있게 삶아 먹었습니다.
1인분 양이 350g이라 밥을 말아 뜨끈하게 먹기에 충분합니다.
맛은 느낄 수 있었지만 부드러운 소고기 눈사태를 본 순간!
가장 먼저 든 생각은 ‘집에서 해먹는 번거로움에서 해방되겠다.
.’였다.
냄비에 붓고 3분간 끓인다!
오늘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던 시간이 한순간에 사라지고, 참기름 가득한 미역국 냄새와 함께 혼자 밥상을 즐기는 순간이다.
타사에 비해 첨가물이 적고 4가지 화학조미료가 들어있지 않습니다.
D-소르비톨, 아스파탐(감미료), 글루코노델락톤(GDL)이나 L-아스코르빈산나트륨이 없어 국물 맛이 맑고 시원합니다.
레토르트 식품이 당신에게 적합합니까?
방금 끓인 것 같고 맛도 최고입니다.
솔직히 제가 끓인 미역국보다 맛이 좋아서 비상용으로 집에 놔둘 생각입니다.
셀프쿠킹 학생들의 필수품으로 더고메 소고기미역국을 추천합니다.
손님이 오기 전에 끓이면 아무도 레토르트 음식이라고 알아보지 않으니 어머니 손맛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안돼. 광고 후 계속됩니다.
다음 주제 작성자 취소 오늘 뭐먹지 저녁메뉴 TheGourmet 쇠고기 미역국 캠핑 수프 플레이 3 좋아요 1 좋아요 공유 0:00:00 재생 음소거 00:00 00:35 라이브 설정 전체 화면 해상도 자동 480p 자막 비활성화 재생 속도 1.0 x (기본값) 해상도 자동(480p) 1080p HD 720p HD 480p 270p 144p 자막 설정 옵션 사용 안함 글꼴 크기 배경색 재생 속도 0.5x 1.0x (기본값) 1.5x 2.0x 알 수 없는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도움말 보기 음소거되었습니다.
도움말 라이센스 이 비디오는 고화질로 재생할 수 있습니다.
설정에서 해상도를 변경해 보세요. 자세히 알아보기 0:00:00 오늘 뭐먹지 저녁메뉴 더고메 소고기미역국 캠핑국 맛 알면 엄지척!
, 더운 날 땀을 흘리며 요리하는 시간이 단축되었습니다.
간단하게 먹어도 배부르게 먹은 것 같아서 말그대로 감사한 마음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