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지의 질 변화, 용도 변화, 토지 이용 변화의 차이점에 대해 알아보세요.
부동산 투자를 준비하고 있다면 토지이용에 대한 기본 개념을 이해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무리 입지가 좋아도 용도가 제한되면 건축주가 원하는 대로 건물을 설계하거나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다만, 상황에 따라 토지의 특성변경, 용도변경, 토지이용변경 등의 방법을 통해 미리 결정된 용도를 변경할 수 있다.
(형상을 변경해야 하는 경우) 우선 토지특성을 변경한다는 것은 건축을 통해 토지의 성질이나 형태를 변경하는 것을 의미한다.
절단, 정지 작업, 포장 작업, 성토 및 매립 작업을 포함하여 총 5개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개념을 하나씩 살펴보자. 깍기란 흙을 깎아 평평한 표면이나 경사면을 만드는 작업을 말한다.
다음으로 정지작업은 땅을 평탄하고 평탄하게 만들어 장애물을 제거하는 공사라고 볼 수 있다.
셋째, 포장은 도로 위에 모래나 돌을 깔고 시멘트나 아스팔트로 덮어 단단하게 만드는 작업을 말한다.
. 또한, 매립은 깎아내는 것이 아니라 빈 땅에 흙을 쌓아 올리는 것을 말하며, 매립은 해안가나 폭우가 내리는 지역, 저지대에 흙을 채워 새로운 땅을 만드는 것을 말한다.
즉, 이러한 건축은 토목공학에서 행해지는 영역이라고 할 수 있다.
(다른 용도로 사용하고 싶으신 경우) 따라서 작업을 원하실 경우 반드시 지자체의 허가를 먼저 받으신 후 공사를 진행하셔야 합니다.
물론, 상황에 따라 시·군계획사업으로 수행되는 업무는 허가가 제외되는 경우도 있으므로 개인의 여건에 따라 세부 내용은 달라질 수 있다.
다음으로 토지의 용도변경, 용도변경, 토지이용변경 등은 토지의 용도변경을 말한다.
이는 건축물에도 적용되며, 현재 우리나라에서는 전자가 총 28개 유형, 후자 유형이 29개 유형으로 분류되어 있다.
예를 들어 토지를 밭, 밭, 과수원, 목장, 산림, 공장부지, 학교부지, 창고부지 등으로 구분하고, 단독주택, 공동주택, 근린생활시설 등 세부 용도를 정확하게 분류하여 건물을 관리합니다.
생활시설, 판매시설. 나는 그것을하고있다.
(문서에 등록된 기준을 변경하려면) 따라서 구입한 토지가 사용 목적에 적합하지 않은 용도로 지정되어 있는 경우에는 일정한 절차를 거쳐 신청하여야 합니다.
이전에 허용된 용도와 다르게 사용하십시오. 정부에 신고하고 허가를 받아야 하지만, 이 절차를 거치지 않고 지정된 용도와 다르게 사용할 경우 처벌을 받거나 원상복구해야 할 수 있습니다.
특히, 토지의 용도, 건폐율, 용적률 등에 따라 건립할 수 있는 건축물의 기본설계가 달라지게 됩니다.
따라서 부동산을 구입하기 전, 이용계획확인센터를 통해 해당 부지가 자신이 사용하려는 목적에 적합한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마지막으로 토지특성변경, 용도변경, 토지이용변경 중 토지형태를 변경하는 것은 토지분할기준을 신규로 등록하는 과정이다.
토지의 위치, 소유권, 면적 등 각종 항목을 기록한 지적대장에 등록된 분류기준을 서로 다르게 등록하는 것을 말한다.
캐릭터를 변경하는 모든 공사가 완료되었거나, 공사가 완료되었거나, 건물 및 대지의 사용이 완료되었습니다.
변경 사항이 있거나 공사 시작 전에 부지 합병 신청이 필요한 경우 이 절차를 진행합니다.
즉, 토지형태변화, 용도변화, 토지이용변화는 개별적으로 추진되기보다는 통합적으로 추진되어야 하는 과정이다.
(순서를 보면) 특히 국토계획법에 따르면 먼저 계획을 세운 뒤 개발을 진행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여 통합적으로 진행된다.
이를 구현하려면 공사를 시작하기 전에 먼저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
이 법안은 난개발을 방지하기 위해 도입됐으며, 2000년까지는 도시만을 대상으로 했으나 현재는 전국으로 확대·적용되고 있다.
계획이 실행되면 세 가지 절차 중 첫 번째 단계는 특성을 변경하는 것입니다.
원하는 대로 모양을 변경한 후 다음 단계는 아트보드 사용 방법을 결정하는 것입니다.
이에 따라 용도변경을 하고 건축허가를 받아 절차를 마치면 새로운 토지이용기준을 등록하게 되는데, 이는 지적대부에 등록된 분류기준을 변경하는 업무이다.
토지변경, 용도변경, 토지이용변경 등의 과정을 마치면 토지의 가치가 상승하고 이에 따라 취득세가 추가로 부과됩니다.
따라서 추가 세금을 납부하고 추가 비용을 준비해야 할 수도 있다는 점을 염두에 두시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