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에나 호텔 웨딩
23년 추정치를 알아보세요. 호텔 웨딩을 한 번쯤 생각해봤지만, 가격을 알기도 전에 좀 부담스럽고 망설여지더라구요. 그래도 부모님 두 분 모두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질 좋은 식사를 즐길 수 있는 호텔 웨딩을 하시는 것이 더 좋지 않을까요? 그래서 예산에 맞는 호텔 웨딩을 알아봤습니다.
엘리에나 호텔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645
#엘리에나 호텔웨딩은 학동역에서 도보로 약 5~7분 거리인 강남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역 근처의 웨딩홀이라 대중교통 이용이 가능하고, 약 300대 정도 주차가 가능하여 자가용을 가지고 오시는 분들에게도 편리합니다.
(만차일 경우 외부 주차장을 이용하셔도 됩니다.
이곳을 포함해 약 500대 정도 수용 가능합니다.
) 웨딩홀은 총 3개 입니다.
1층 로비, 2층 컨벤션홀, 3층 임페리얼홀, 5층 그랜드볼룸.
총 3개의 웨딩홀이 있어서 엄청 복잡할 줄 알았는데, 막상 가보니 로비도 엄청 넓고 층마다 홀이 따로 있어서 웨딩홀도 가능하리라 생각했어요 우리만을 위한 결혼식과 손님을 환영합니다.
2020년에 새롭게 오픈한 웨딩홀이라 그런지 전체적으로 굉장히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 들었고, 조명에도 신경을 많이 쓴 것 같아서 전체적인 웨딩홀의 첫인상이 더욱 럭셔리하게 느껴졌습니다.
2층 컨벤션홀 신부대기실
싱그러운 꽃으로 장식된 2층의 신부대기실. 호텔웨딩 하면 화려한 꽃장식을 떠올리기 쉽지만, 신부대기실에는 확실히 꽃장식들이 많았어요!
!
!
신부의자 옆에는 뱅앤올럽* 스피커도 있었는데… 이것도 제가 정말 갖고 싶었던 스피커라 눈에 들어왔네요~ ㅎㅎ. 2층 컨벤션홀 2층 컨벤션홀 2층 컨벤션홀 뒤쪽 프로에는 싱싱한 꽃장식을 사용했다고 하는데… 정말 싱그러운 꽃향기가 홀을 가득 채웠습니다.
꽃에 취한다는 게 이런 뜻이 아닐까 싶었다.
컨벤션홀은 독특한 Virgin Road 곡선 형태를 갖고 있었습니다.
마치 예쁜 숲 속 길을 걷는 듯한 느낌이 들고 독특했어요. 좋았어요~ 여유롭게 3시간 진행되는 예식이라 빨리 끝내야 한다는 부담감도 덜하고 조명도 화려해서 블링이 많이 들어간 드레스가 좋을 것 같아요~ 3층 황실 3층 황실 3층 임페리얼 홀 버진로드 3층 황실은 길이가 꽤 길어 신랑신부가 입장할 때 정말 멋집니다.
버진로드가 길어서 뒷좌석에 앉은 손님들은 앞이 거의 보이지 않는다고 하는데 다행히 양쪽에 스크린이 있어서 경치를 즐길 수 있다.
불편함은 없을 것입니다.
황실의 특징은 버진 로드가 검은색이라는 점인데, 새하얀 웨딩드레스와 대비되어 더욱 빛날 것 같아요. 5층 그랜드볼룸홀 5층 그랜드볼룸홀 5층 그랜드볼룸홀 5층에 위치한 그랜드볼룸홀은 5층과 6층 복층 구조로 천장이 매우 높습니다!
!
!
특히 포디움 도어가 앞쪽으로 열리면 더욱 그렇습니다.
호수와 하늘의 경치는 매우 인상적이었습니다.
이 홀의 시그니처라고 할 수 있죠. 확실히 다른 곳보다 인상적이고 드라마틱해서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 별도로 위층에서 행사를 볼 수 있습니다.
다행히 위층에도 스크린이 설치되어 있어 예식 진행 상황을 볼 수 있다.
큰 불편함은 없었던 것 같습니다.
식사는 동시 식으로 진행되었습니다.
다른데 갈 필요도 없이 서빙해주셔서 뷔페보다 더 좋은 대접을 받는 기분이었어요~ (특히 테이블 위의 꽃장식도 아낌없이 하신 것 같았어요. 보기에도 너무 좋았어요. , 싱싱한 꽃이라 향긋하고 예뻤어요.) 식사 구성 : 전채, 샐러드, 수프, 스테이크, 수제 스시, 잔치국수, 디저트, 커피 엘리에나 호텔 웨딩 개인 평가 – 다크 혼자, 신부에게 집중 잘됨 그리고 신랑!
!
-천장이 높아 답답한 느낌이 없습니다.
-포토존이 있어 손님들이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접근성과 주차가 좋습니다.
-가성비 좋습니다.
(견적을 쉽게 확인하실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
무료상담이니 걱정하지 마세요~ 잠시 넣어두세요~) 에리에나 호텔 웨딩 무료상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