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차오 공황 병원
유명인을 보면 공황장애 증상을 겪는다는 이야기를 많이 듣게 된다.
하지만 공황장애 사례가 급증하고 있고, 겉보기에 평범한 지인에게서도 볼 수 있을 정도로 우리와 너무 가까이 있는 질환 중 하나입니다.
공황장애는 갑자기 극심한 공포와 불안을 느끼는 불안장애입니다.
공황장애는 일단 진단을 받으면 적절한 치료를 통해 잘 관리되는 질환이므로 정확한 진단과 시기, 치료가 중요하다.
공황 장애의 증상은 치료가 지연될수록 빠르게 악화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숨이 가쁘거나, 숨이 막힐 것 같거나, 가슴이 두근거리거나, 가슴이 답답하거나 답답하거나 압박감이 느껴지거나, 어지럼증이 자주 발생하거나, 이석증이 반복적으로 나타난다면 공황장애를 의심해보세요.. 일반적으로 이러한 증상은 초기에 나타나서 스스로 극복해보려다가 “나도 공황발작이 되는건가?
공황 장애의 원인은 신체적 원인, 외부 스트레스 요인, 개인적 환경, 특히 어린 시절의 경험과 그에 따른 성격 발달이 복합적으로 작용하여 발생하는 장애입니다.
유전적 요인과 인지적 요인도 공황 장애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예상치 못한 공황발작이 계속 반복되고, 증상이 없을 때 미리 걱정하는 것은 일상생활에 불편함을 줄 수 있습니다.
이러한 공황 발작은 지속 시간이 짧고 10분 이내에 최고조에 달합니다.
이러한 발작은 한 번에 모두 끝나지 않고 며칠 또는 몇 달 동안 반복될 수 있습니다.
공황장애는 비현실적인 느낌을 동반한 이인화, 체온 조절이 잘 안 되는 증상, 비정상적인 신체 감각, 갑작스러운 불안과 초조함 등 다양한 신체적 반응을 동반할 수 있습니다.
공황 장애는 공황 발작 및 예상 불안을 수반하는 과장된 신체 반응으로 나타나며 종종 현기증, 심계항진, 축축함 및 호흡 곤란과 같은 증상을 동반합니다.
Banqiao Panic Disorder Hospital에서 Ki Mi Chi는 공황 장애의 근본 원인을 찾고 적절한 치료를 통해 환자의 증상 개선을 돕습니다.
공황장애는 조기치료가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스스로 해결하려고 하지 마시고 병원에 가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치료가 중요한 순간을 놓치지 말고 병원 치료와 더불어 일상생활 속에서 생활습관을 개선하는 것이 좋습니다.
규칙적인 산책, 명상이나 음악 감상, 충분한 휴식과 수면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Banqiao Clinic Chi Mi Chi에서 공황 장애 증상을 개선하고 환자의 삶의 질을 향상하십시오.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운중로 140 메트로골드빌딩 3층 301호 가정의학과 치츄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