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동 뷰티살롱 차홍룸 잠실점에서 디자이너 권민지를 만나 스타일을 바꿔보세요!

최근 여행 사진을 보니 곱슬머리가 더 신경쓰이고 관리도 제대로 안된 느낌이 들어서 차홍룸 잠실점을 방문하여 디자이너 권민지님께 스타일 체인지 시켜드렸는데…

차홍룸 잠실점 서울시 송파구 올림픽로 100 2층 차홍룸 잠실점 영업시간 : 10:00~19:00 연락처 : 0507-1400-3656 지하철을 타고 잠실새내역에서 하차 . 도보로 10분거리에 있으며 큰 매장입니다.

대로변 건물이라 접근성이 좋습니다!
보통 엘리베이터 내리면 또 다른 입구가 있는데 여기는 내리자마자 바로 차홍룸 안쪽이라 조금 헷갈렸어요;_; 그래도 직원분이 예약 확인을 도와주시고 친절하게 안내해주셔서 편안하게 기다릴 수 있었어요. 차홍룸 내부는 깔끔했어요. 다들 아시겠지만 이제 곧 연말이 다가와서 매장 곳곳에 귀여운 소품들이 있어서 사진을 찍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잠시 기다린 후 소지품과 겉옷을 보관하고 권민지 디자이너를 만나기 위해 자리로 이동할 수 있었습니다.

디자이너가 너무 귀엽네요. 당신은 시큼하고 친절했습니다!
먼저 방문 당시 저의 헤어상태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작년까지만 해도 손상된 머리를 잘라서 컷트 외에는 펌이나 매직, 염색을 한 번도 해본 적이 없었습니다.

그런데 아직도 파마가 남아있다는 소식을 듣고 깜짝 놀랐습니다… !
그래서 아직 손상모도 남아있고, 커트한지 3개월차라서 곱슬거려요… 머리숱도 많아요 , 그래서 무겁고 완전히 엉망입니다.

헤어스타일을 바꾸고 싶은데 현재 길이보다 짧아질 수 없어서 아쉽네요. 무엇을 해야 할지 고민하고 고민하던 중, ‘깔끔’이라는 키워드가 떠올랐습니다.

디자이너 민지가 제가 원하는 스타일이 있냐고 물어봤더니 고민을 하다가 추천해주셨어요. 참고 사진을 보니 제가 원하는 느낌이 들어서 바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좋아요!
출처 : 차홍룸 바로 이런 느낌… !
사실 최근에는 생머리가 예뻐 보여서 하고 싶었는데, 부담스러워서 스타일 바꾸는 걸 미루고 있었어요. 부담 없이 바꾸면 좋을 것 같다고 생각했어요. 원하는 스타일을 선택했다면 이제 샴푸부터 시작해야겠죠? 겨울이니까 더 섬세한 부분을 느낄 수 있었어요. 이 따뜻한 핫팩… 핫팩을 껴주고 무릎에 담요를 덮어줘서 푹 잠들었어요. zZ 샴푸도 시원했고, 지압마사지도 좋았고, 이곳이 무릉도원이고, 누가 계속 머리를 감아줬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샴푸 후 간단한 헤어컷으로 시작했지만, 젠틀한 디자이너 민지님의 손에서 다시 태어났습니다.

머리만 잘랐는데도 깔끔하고 행복한 기분이 들어서 행복한 광대를 감출 수가 없네요… 커트 후에는 좀 더 편한 곳으로 이동하여 파마를 하게 되었습니다.

자리에 앉자마자 음료와 브런치가 준비되어 있어서 아침 7시부터 준비한 배고픔을 달래줄 수 있었습니다.

따뜻한 차를 마시니 겨울에 몸이 따뜻해졌습니다.

그렇게 브런치를 즐기고 있는 동안 내 뒤에는 디자이너 민지가 있었다.

머리를 세게 컬하셨는데 펌 전 보호앰플을 ​​발라서 머리를 보호해주셨네요!
!
!
오늘의 모차르트는 바로 나다.

온기를 주고 펴준 뒤 중화할 차례입니다.

거의 끝났다는 뜻이라 정말 기대하고 있었어요!
게다가 민지가 머리도 잘 나왔다고 해서 더욱 뿌듯했어요… 중성화 후 샴푸하고 자리에 앉은 후 에센스를 넉넉히 바르고 상세한 케어방법까지 알려주셨어요!
이렇게 전후를 보면 확연히 차이가 나는데… 살짝 뒤로 넘겨주면 라인을 아름답게 따라가는 스타일… 늘 웨이브 스타일이 있었는데, 이런 스타일은 처음이었어요. 기대했던 것보다 더 마음에 들었어요. 그리고 가장 좋은 점은 유지 관리가 쉽다는 것입니다!
사실 미용실에서 디자이너에게 머리 말리면 예쁜데 그냥 집에 가면 왜…? 이렇게 되는 거죠? 민지 디자이너님이 가르쳐주신 방법은 정말 간단한 방법인데 손으로 빗으면서 말리고, 돌려서 말리면 컬이 더 많이 생기는 것 같아서 처음 들었을 때 이게 어떨까 싶었어요 정말 일해요…? 이 정도면 충분하다고 생각해서 놀랐습니다.

게다가 디자이너 민지님이 제일 먼저 연락주셔서 앞으로 관리가 힘들지 않냐고 물어보시고 사후관리까지 꼼꼼하게 해주셔서 최고였어요. 거울로 옆모습을 보니 단조롭지 않고 깔끔했고, 앞면과 뒷면 모두 예뻐서 머릿결이 아주 좋았습니다.

요즘은 그렇게 한다고 칭찬을 많이 받거든요. 나에게 맞는 스타일로 바꾸고 싶어요!
차홍룸 디자이너 권민지님을 적극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