뺑소니 교통사고 후유증 겪은 엄마, 터무니없는 거래 요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의 삶 루아입니다 오늘부터 블로그를 시작했는데 제 생각을 적어보려고 합니다.

저희 어머니는 2월 초순 중순에 길을 가다가 마을 사람이 끄는 트럭에 치이는 뺑소니 사고를 당했는데 다행히 근처에 CCTV가 있어서 경찰에 신고할 수 있었습니다.

경찰.

요란1톤트럭_출처)세경트럭

아마 술을 마셨을 텐데, 그렇게 하지 않았다면 그를 때리지도 않았을 것입니다.

경찰은 그가 술을 마신 기록이 없다고 말했다.

왜냐하면.

Unsplash의 miliamani

저희 아버지도 음주운전으로 동네에 계셔서 음주운전 사고를 낸 사람은 신고하면 안 된다고 하셔서 이 동네에… 정상적인 사고방식으로 사는 사람은 거의 없는 것 같아요. 갑작스러운 어지럼증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을 수 있어 걱정입니다.

Pixabay의 게롤트

운전 미숙으로 혼자 큰 병원에 데려가는 것도 힘들어 보였다.

어머니가 오시면 바로 병원에 갈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오늘은 엄마가 잘리지 않으려고 퇴근하고 집에 오셨다.

맞고 도망가도… 서비스 제공하는 곳에서 일해요. 가족화장실.. 열흘 가까이 병원에 있으면 해고될 거라고 하더군요. 교통사고 후유증에도 불구하고 목도 안 좋고 허리디스크까지..

Jolen Schick의 방문 목욕 트롤리_출처) Olin Bathing Center 공식 블로그

보면 볼수록 간호사들의 일이 너무 과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예전에는 매일 6~8명이 ​​기사님과 혼자 샤워를 했는데 지금은 운전하면서 샤워를 합니다.

두 사람은 중얼거리며 노인을 데리고 나가 목욕을 시키고 다시 데려와야 했다.

덥든 춥든 점심시간 외에 더운 차 안에서 샤워하는 것은 평범한 고약에 지나지 않는다.

그래도 치료가 너무 가혹했습니다.

그렇다고 많은 급여를 받을 수 없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도시락은 직접 싸야 합니다.

미안하지만 그래도 어르신들을 만나러 가서 이야기를 나눈다.

, 그래서 그들은 괜찮다고 말합니다.

정말 슬프다.

암튼 뺑소니 사건에도 불구하고 엄마는 후유증으로 병원에 가셨고, 멀리서 일을 하고 계셨다.

오후 3시 이후에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큰 병원에 갈 시간적 여유가 없어 어머니가 자주 다니시던 난원신경외과에 주사와 물리치료를 받으러 갔지만 머리가 멍해지고 두통은 여전히 ​​사라지지 않았습니다.

나는 350,000 위안을 썼다.

MRI에서 우승했습니다.

Unsplash의 alinnnaaaa

MRI 결과는 이렇습니다… 사실 현실을 알 수는 없지만 많이 불편합니다.

다행히 뇌졸중도 없고 뇌출혈도 없지만 우리 어머니 나이보다 사람의 노화가 빠르다고 합니다.

한 살 넘은 사람의 뇌 같으니라구 마음이 너무 아프다 우리 엄마 요즘 많이 까먹고 흰머리도 많이 나는게 문제라고 하더라 안하고 드디어 엄마 식습관 다 바꿨다 . 어머니는 퇴근 후 운동을 그만 두셨습니다.

저는 농사를 지을 때 많이 걸었습니다.

아닙니다.

동시에 10년 전처럼 먹으려고 노력합니다.

무기력하고 육체 만자를 수 있습니다.

40년 동안 쌓인 나쁜 자세가 약간의 부담을 준다고 의사가 말했다.

목. 놀랍게도 증상이 매우 커졌습니다.

출처_네이버 포토뉴스

뭐 저도 몇년전 어렸을때 교통사고를 당해서 충격을 받아 몇달동안 한의원 다니면서 치료받고 교통사고까지 났습니다.

.그분들은 정말정말 억울합니다 . 부상자. 집에 가서 남편 보내고 오늘 청소하고… 저녁 먹기 전에 아버지가 30만원과 사고를 낸 마을 주민의 손편지를 법원에 보냈다.

양식을 작성하기 위해 문서를 가져갔습니다.

병원에 있을 때 뺑소니범이 와서 달라고 해서 30만원을 주었습니다.

거기 가서 뭐라도 말하고 싶은 기분이야. 가엾은 아빠, 마음도 거기에 있다.

불교의 환생 개념에 매료되어 전생에 그 사람에게 빚을 졌기 때문에 말하는대로 쓰십시오. 그리고 같은 마을이라면 왜 형사사건에 나갔을 때 마을에 소문이 퍼졌을까… 뺑소니 마을 사람들이 메모/내용을 써달라고 했고, 싸움도 많이 했지? … 숭고합니다.

이 문서들은 정상적인 사람이 작성한 것인지 정상적인 사람이 작성한 것인지 의문을 제기합니다.

아이디어가 있으면 그것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사회에 묻혀도 괜찮을 것 같나요? 이런 사람은 콩과 밥을 먹어도 행복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동의하지 말라고 했습니다.

합의해도 우리만 손해인데 지금 육체적, 정신적 피해는 얼마나 될까요? 진심어린 사과.. 사과도 안하고 아빠한테 주름진 얼굴로 적어달라고 했더니 미친건지 모르겠다.

제정신이 아니면 할 수 없습니다.

절대적인 합의는 없습니다.